갑자기 궁금해졌는데요, 휴학이요.
글쓴이
- 2013.05.03. 07:37
- 1325
과 애들이 거의다 휴학하고 2~3명만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그 사람들을 위해 교수님들이 전공수업을 해주십니까 아니면 뭐 다른 게 있습니까?
아, 애초에 혹시 그렇게 많이는 휴학이 안되는건가요??그렇게 정해져있나요?알쏭달쏭해
그리고 휴학하고 복학하면 후배들이랑 같이 듣게 되잖아요..그럼 복학생이 어마어마하게 많으면 어떻게되는거죠?
왠지 저희과가 단체로 휴학할 거 같은 느낌이라 글 올려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심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명만 남으면 일반선택으로 자리가 차겠죠
0
0
착실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그럴수도 있는건가요.. 단체로 휴학이라니??
0
0
명랑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학생많은거는 그냥 많은겁니다. 별 의미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