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활용 두번결석하면 통과하기 힘드나요?ㅠㅠ
글쓴이
- 2013.05.03. 09:23
- 1269
이번학기에 몸이 늘 아파서 두번 결석햇는데 ㅠㅠ 이러면 재수강 하나요? 중간고사도 걍 평타쳣는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 보안으로 컴터들을때 3번까지가 커트였는데, 저희분반에 여자분 그래도 교수님이 통과시켜줬습니다.
0
0
청렴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두번꺼지는 해밧어용ㅋㅋ
0
0
창백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이 아프면 병원가서 진단서 끊으면 출석 인정해줄텐데요..
0
0
겸연쩍은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냉정한분 아니면
셤잘치면 통과죠ㅎ
셤잘치면 통과죠ㅎ
0
0
뛰어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이고 교수님께 말씀드려보세요
0
0
머리좋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