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백화점이나 영화관에서일해보신분??
글쓴이
- 2013.05.03. 10:09
- 1703
서류접수를하고 채용관련마이페이지에 '서류신청에대한답변이 메일로전송되었습니다라'는데 메일이 안왔어요. 그럼 떨어진것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불합격이면 '~~어쩌구 아쉽게도 불합격하셨습니다 ~~' 이런식으로 메일이 오겠죠 다시문의해보세요
0
0
겸손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시닥나무
불합격두 메일이 오는군요 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메일은형식상으로보내고 문자로개별통보해주는걸로알고있습니다 서면 롯백에서일할때그랬었는데
0
0
잘생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명아주
아네 ㅠ 전화연락하려해도 담당자라던지 따로 직통번호가 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백화점에저나하셔서 알바총관리처나 인사과에문의하시면될듯
0
0
잘생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롯백 영화관알바할때 서류접수하고 다음날인가 문자로 와서 면접 (풉)보고 가라해서 간거같은데.
영화관이면 걍 영화관전화번호로 전화하면 될껄요. 매니저가 받아요.
영화관이면 걍 영화관전화번호로 전화하면 될껄요. 매니저가 받아요.
0
0
사랑스러운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