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아무나 못듣는건가요?
글쓴이
- 2013.05.03. 11:36
- 1165
복수전공 신청자, 졸업학점 미달자 등등
계절학기 들을 수 있는 제한이 있고 이외의 일반학생은 못듣나요?
1학년도 들을수 있다고 알고있었는데 아닌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들을수있음
0
0
발냄새나는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들얻됨
0
0
방구쟁이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을 수 있어요~ 원하는 수업이 열리기만 한다면
0
0
황홀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