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댓글다시는분들께 한말씀..
글쓴이
- 2013.05.03. 13:09
- 1418
댓글다실때 남을 비방하거나 비꼬듯이 다실꺼면 동물원가세요.. 제발.. 거기는 다허용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고민글올리느데 그렇게 다실필요있으신가요 얼굴안보인다고 그러시면 정말곤란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반말은 금지인데 점점 안 지켜지는 듯 해서 걱정이에요.
2
0
납작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공감공감
0
0
멍청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습니다
0
0
특이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