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5.03. 14:48
- 2336
.
권한이 없습니다.
아는분도 그랬다가 칠급붙고 진빠져서 못하겠다던데 ..
0
0
멍청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마타리
아 그렇군요 ㅠㅠ
전 아직까진 지치지 않아서 ㅋㅋㅋ
전 아직까진 지치지 않아서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드물죠.. 일단 7급붙으면 공부더이상하기싫고 연애하고싶죠 ㅋㅋㅋㅋㅋ 결혼도 하고싶거 ㅋㅋㅋ
0
0
초연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각시붓꽃
ㅠㅠㅠㅠ 연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이랑 행시랑 공부방법이 판이한데
한가지를 정해서 밀어붙여야지 7급붙고5급하려하면 너무 힘듭니다..
한가지를 정해서 밀어붙여야지 7급붙고5급하려하면 너무 힘듭니다..
0
0
화려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졸참나무
아 5급할걸 그랬나봐요
객관식 문제 풀고 하는거보다 회독하고 논술하는게
더 적성에 맞는거같아요
객관식 문제 풀고 하는거보다 회독하고 논술하는게
더 적성에 맞는거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급진짜 넘사벽이에욧 ㅠ
0
0
멍청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시에 안붙을거면 7급 붙고 임용유예 걸어서 시간 번 다음에 붙는 방법도 있지만 그건 졸업 전에 7급 붙어야 한다는게 전제조건이라 더 어려워요
0
0
냉철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려면 멀 못하겠습니까. 파이팅!
0
0
멍청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그런 시간 아까운 행동을.... 둘 중 하나만 잡고 빡세게 합시다!
0
0
냉정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9급도 어렵던데 ㄷㄷㄷ
0
0
무심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행시재경직이 한해에 한 두명 나올까 말까 한게 아니겠죠 ;;;
0
0
살벌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한데 그건 힘들죠
힘들어서 안함
힘들어서 안함
0
0
한가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