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에서 안전보험가입??
글쓴이
- 2013.05.03. 17:41
- 761
자원봉사하려고 신청햇는데요
안전보험가입해야 한다고
주민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네요..
원래 안전보험가입 가입할때 주민번호 필요한가요??
좀 찝찝하긴 한데..원래 필요한건가 해서요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원봉사하려고 신청햇는데요
안전보험가입해야 한다고
주민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네요..
원래 안전보험가입 가입할때 주민번호 필요한가요??
좀 찝찝하긴 한데..원래 필요한건가 해서요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