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글쓴이
- 2013.05.03. 19:06
- 1342
예전에 아큐브 2주짜리 사용했었는데
그건 4주정도 쓰고 버리고
최근에 원데이 아큐브 사용했는데
일주일정도 쓰고버렸네요
렌즈 쓰시는분들은 어느정도 쓰나요...
그건 4주정도 쓰고 버리고
최근에 원데이 아큐브 사용했는데
일주일정도 쓰고버렸네요
렌즈 쓰시는분들은 어느정도 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루짜리를 일주일 동안 썼다구요? 차라리 비싼 콘텍트렌즈하나 맞추시는게 어떠세요
3
0
큰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에 사용하능 만큼 원데이 하루만 쓰고 버립니다
아큐브는 훌라 심해서 바슈롬 써요
아큐브는 훌라 심해서 바슈롬 써요
0
0
찬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렌즈 사용기간 준수해서 쓰세요
눈은 상하면 아주 고생합니다.
눈은 상하면 아주 고생합니다.
0
0
바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데이는 하루 끼고 바로 버리는거예요ㅠㅜ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오래 끼시는거면 클리어랩이나 시바비젼으로 갈아타셔요ㅜㅜ 클리어원데이는 두팩에 4만5천원이에요 근데 서면에서만 판다는게 함정...
0
0
어리석은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기간 준수하고 세척도 꼬박꼬박 해야되요
그 돈 아끼려다가 눈상하면 더 나가요
그 돈 아끼려다가 눈상하면 더 나가요
0
0
질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기간 안 지키면 더 고생해요 ㅠㅠ 저는 일반 렌즈만껴도 그렇게 되던데 ㅠ
0
0
잉여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