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은됫는데
글쓴이
- 2013.05.04. 00:28
- 1364
여자가 프사도 그렇고 카스도 암것도없네여
일단 첫인상 별로네여 기본매너아닌가? 아물론 저는 다올렸습니다
일단 만나서 판단해야지..
근데왠지 약속도 파토낼스타일인거같네
에효ㅋㅋㅋ 지도급해서 해놓고 비싸게구네 얼마나잘났는지보자ㅋㅋ
일단 첫인상 별로네여 기본매너아닌가? 아물론 저는 다올렸습니다
일단 만나서 판단해야지..
근데왠지 약속도 파토낼스타일인거같네
에효ㅋㅋㅋ 지도급해서 해놓고 비싸게구네 얼마나잘났는지보자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사정이 있겟죠 힘내세요 ㅎㅎ
0
0
나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전 너무 사진빨이 심해서 만나서 판단하시라고 안 올려놨는데...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군요 ㅠㅠㅠㅠㅠ
1
0
엄격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왜 그렇게 생각하세요? 저도 남자고 제 매칭녀님도 아직 확인안하고, 본인 사진 없지만...
그게 그렇게 중요한 거에요? 비싸게 군다? 기본 매너? 글쓴분이 얼마나 잘생기셨길래ㅡㅡ
만나서 판단해야지, 하고는 약속 파토낼 거 같은 스타일이네 하면서 이미 판단 다 하셨네요
제가 고지식한건진 모르겠지만 이런 남성분 안 만나길 여성분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해드리겠습니다
그게 그렇게 중요한 거에요? 비싸게 군다? 기본 매너? 글쓴분이 얼마나 잘생기셨길래ㅡㅡ
만나서 판단해야지, 하고는 약속 파토낼 거 같은 스타일이네 하면서 이미 판단 다 하셨네요
제가 고지식한건진 모르겠지만 이런 남성분 안 만나길 여성분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해드리겠습니다
4
1
현명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도록이면 프사 올리지 말라고 했는데요
1
0
정겨운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이 수준 덜떨어진 문체는.
1
0
침울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상황 저 말투 내매칭남이랑 똑같은데 설마?
0
0
재미있는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될
0
0
태연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은 됨 ㅠ
0
0
초라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