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학년은 계절 못들어요?
글쓴이
- 2013.05.04. 01:58
- 1827
계절학기 들을수있는 대상목록에 일학년은 해당안될거같은데ㅠㅠ권한이 없습니다.
0
0
현명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그냥 다 들을수 있을텐데 ㅋㅋ
0
0
살벌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있어요? 저기 재학생이라고 안보이심? -_- 글쓴이는 그럼 재학생아니고 숯학생임?
0
4
고고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억새
댓글을 이따위로 달아야 하나?
등록대상을 제대로 읽었으면 충분히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등록대상에 어디 재학생이면 다 신청 가능하다고 돼 있습니까. 저것만 보면 1학년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당연히 생각할 수 있겠구만.
당신이 난독증 아닙니까?
등록대상을 제대로 읽었으면 충분히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등록대상에 어디 재학생이면 다 신청 가능하다고 돼 있습니까. 저것만 보면 1학년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당연히 생각할 수 있겠구만.
당신이 난독증 아닙니까?
0
0
힘쎈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억새
잘 모를수도 있는건데 왜 이렇게 공격적이세요...저도 일학년 땐 이런질문하고 다녔는데 그쪽은 안그러셨나봐요.
0
0
바보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억새
이시람은 또 왜 이렇게 공격적이신가..
0
0
참혹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억새
여기가 동물원입니까
0
0
힘좋은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억새
뉴스보는데 악플다는 인간들은 정신세계가 열등감에 찌들려있어서 노페물배출하듯이 악플로 그걸 배출한다고 하더군묘^^ㅋ
글쓴이 이런댓글 무시하고 기분나빠하지마세요~
글쓴이 이런댓글 무시하고 기분나빠하지마세요~
0
0
싸늘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사람인 일학년이시면 이번 학기에 수강한 과목중 C+이하인 과목은 계절학기 수강하실 수 있어요. 제 기억엔 계절학기 수강신청이 성적확정 전이었던 것같은데, 그럴 경우엔 느낌상 이건 재수강삘인데싶은거 수강신청해두시구요 운 좋고B0이상 뜨시면 그냥 취소하시면 되요~
0
0
허약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분말처럼 불안해하지마여 계절은다신청할수있어요
0
0
날렵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때 열리는 아무거나 신청하믄 대요 제가 일학년때부터 모든 계절을 그랬거등여~~!
0
0
해박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요
0
0
난폭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안하시면 과사에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