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5.04. 11:14
  • 1397
팩트자료지만 불편해하는 분이 있으니 지울게요. 뭐 댓글에자신없어 지웠다는 댓글도 있을 수있지만 불편해하는 분들이 있으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글쓴이 글쓴이 13.05.04. 11:15
꼭 05는 아닐지라도 하다못해 12학번 입결보다도 내린거 같아요. 문과기준
0 0
억쎈 네펜데스 13.05.04. 11:16
아... 우리 학교 입결이 계속 내려가고 있다... 그래서 뭐?
0 0
처절한 개불알풀 13.05.04. 11:16
그렇군요 경영 09학번입니다 우리 선배님들은 공부를 잘하셨구나
그래서 하시고 싶은 말씀이 너네는 전보다 쉽게 들어왔으니 열심히공부해라 인가요??
아니면 고학번이신데 시간이 많이 남으시고 하실게 없어서 이런 걸로 자기위로 하시나요?
0 0
처절한 개불알풀 13.05.04. 11:16
처절한 개불알풀
진심으로 이 글을 쓰신 저의가 궁금합니다
2 1
글쓴이 글쓴이 13.05.04. 11:17
처절한 개불알풀
저도 05아니고 한참 뒷학번이지만 사실을 외면하면 점점 추락합니다. 현실파악부터 새로운 시작이 되는거죠. 밑에 입결 어쩌고 이야기가 나오니 하는 말이죠.
0 0
찬란한 회화나무 13.05.04. 11:22
저09학번인데
이런입결어쩌고좀안쓰면안되나요?
뭐어떡하라는겁니까
1 0
친근한 노간주나무 13.05.04. 11:24
저도 09학번인데 ㅋㅋㅋㅋ
총장 탓으로 돌리는 글쓴이를 보아하니
수준이 딱 보입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3.05.04. 11:33
친근한 노간주나무
총장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건지? 밀양대 통합이 입결하락에 끼친 영향이 가장 큰데 전임 총장이 밀어붙인건데요. 그리고 학교 부도까지 내몰아서 학부모들 기피하게 만든것도 전임총장이죠.
0 0
활달한 쑥부쟁이 13.05.04. 11:25
김인세총장이 운영잘못한거낭 입결떨어진게 무슨상관이이에요?그리고 입결낮아진게 현실파악이라뇨 더 낮은애들이 들어온건 수능 갓치룬 신입들이 원서써봤으니 가장 잘알꺼고 그냥 본인이나얼심히하세요ㅋㅋ 입결떨어져봤자 당사자들갈길만가면 되는거지 낮게들어와서 열심히안하는애들은 지살길 그렇게사는거고 잘들오온 애들은 열심히해서잘듸면 좋은거지 부산대수준 왈왈거리지마세요
0 0
발냄새나는 콩 13.05.04. 11:26
활달한 쑥부쟁이
입결이 학교수준 정확히는 학부수준 맞습니다 최근 cpa 사시결과만 해도요
0 0
활달한 쑥부쟁이 13.05.04. 11:30
발냄새나는 콩
그니까 학교수준을논하지말라고요ㅋㅋㅋ학교따라 학생이 맞춰가야합니까? 학생이잘해서 학교이름올리면 학교가좋은거고 같은학교출신들이좋은거지 cpa결과따지는인간들 지네나잔한것이지 다른사람들한테 학교위상에대한 책임을전가하는거같네요 특히 그쪽같은사람요
0 0
발냄새나는 콩 13.05.04. 11:32
활달한 쑥부쟁이
그러면서 숭실대 건국대보다 못하다고 하면 그런 설잡대와 비교하지 말라며 이중적인 행태를 보이곤 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4. 11:27
활달한 쑥부쟁이
입결이 현재의 학교 수준은 아니지만 미래의 학교수준입니다.
0 0
활달한 쑥부쟁이 13.05.04. 11:33
글쓴이
그리고 입결은 졸업생 수준보고 학교서열나눠지는거고 거기에 맞춰서 신입생들이 원서쓰고합격해서 들어오는건데ㅋㅋ 저도 헌내기된지오래지만 선배들이나잘하세요 수준털어지는애들이 입학하는게싫으면 잘난애들이 부산대오고싶게끔 만들어야죠 굳이 서울권안가도 지방에서 돈덜들이고 성공할수있구나란생각들게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4. 11:36
활달한 쑥부쟁이
입결 떨어진걸 떨어졌다고 이야기했을뿐이니 피해의식에 너무 나간 주장을 하시는거 아닌가요? 사실을 사실대로 말한건데... 그리고 숭실대 건국대 이야기는 아무도 안했어요. 다른 사람들이 한 이야기인가보죠
0 0
활달한 쑥부쟁이 13.05.04. 11:45
글쓴이
숭실대 건국대얘긴 제가한게아니라 콩이하셨는데요? 글쓴분 입결떨어졋다그런게아니라 후배들수준떨어졌다가ㅡ 적은거죠 원글에서ㅋㅋ 저는 입결떨어진원인이 신배들이라고애기한거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4. 15:10
활달한 쑥부쟁이
후배들 수준 떨어졌다한적 없으며 입결이 떨어저다 했슾니다. 거짓말하지마요. 사람 수준은 성적만으로 판단할 수없는법
0 0
발냄새나는 콩 13.05.04. 11:25
계속 내려가고 있죠 지방대는
0 0
불쌍한 논냉이 13.05.04. 11:42
이제 그만
0 0
우수한 뽕나무 13.05.04. 12:05
그냥 조용히하고 연대 고대 서울대 가시든가
ㅋㅋㅋㅋㅋㅋ


제 윗선배들은 상위 1프로 수두룩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님 글대로
입결 떨어지니 이런 글이나 올리는 분들이 들어오네요
0 0
우수한 뽕나무 13.05.04. 12:16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3시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