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많은 새내기ㅠ.ㅠ
글쓴이
- 2013.05.04. 12:29
- 3255
나이많은 새내기라 학교생활이 힘드네요ㅠ.ㅠ
혹시 다른분들 계시다면 어떻게 생활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과동기선배관계등 과생활이랑 동아리같은 과외의 학교생활 하시는지,하고계신다면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요
혹시 다른분들 계시다면 어떻게 생활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과동기선배관계등 과생활이랑 동아리같은 과외의 학교생활 하시는지,하고계신다면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몇짤이에여?
0
0
가벼운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혹느릅나무
나이로 n수생이에여ㅠ.ㅠ그래서 고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때들어온 새내기이긴한데 과생활보다는 밖에 활동을 주로해요. 과 생활하기힘들면 다른 동아리다 대외활동찾아보는것도 나쁘지ㅜ않을거같네요 ㅎㅎ
0
0
코피나는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강아지풀
옿 그럴까요?동아리를 찾아봐야겠어요*_*근데 동아리도 나이때문에 위축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닫고있어서 그런거같은데요... 동갑 아는사람은 과생활 다하고 잘만지내던데...저도 과생활별로안하는데 그럭저럭잘지내는뎅.
0
0
똑똑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물양귀비
ㅠㅠ그럼 좀 더 활발하게 해볼까요? 지금 과에선 걍 동기들이랑은 그냥저냥 지내는데 좀 더 깊어질 필요가 있나싶어서요 선배님들 대하기가 어렵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동기는 그냥 적당한 정도로만..다 군대가버리니까염. 여자가많다면 많이 친해지는게 좋지않을까요...갓 복학한 예비군들은 지들끼리 다 알아서 쉽게 섞이기가 힘든것같아요.N수생이면 거의 집부들이랑 동갑아니면 어리지않나요...?윗학번들이랑도 친해질려면 과동아리도 하고 좀 서스럽없이 먼저 다가가셔야될거같네요
0
0
똑똑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물양귀비
네네 맞아요 집부랑 나이비슷~제가 좀 더 다가가는걸로!정말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든지 먼저 다가가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가만히 있는데 저절로 생기지는앖아요
0
0
기발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개연꽃
다가가기전에 스스로 위축이 되어있어서 힘드네요.. 앞으로 좀 바뀌어야겠습니다!감사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동기 중에 4살 많은 누나있는데 열라 잘 다녀요ㅋㅋㅋ 한 번 만나뵙고 싶네 심심하면 연락해요!
0
0
유별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돌나물
우와 언니 멋지시네여~~그분은 활발하게 생활하신건지?ㅎㅎ감사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행사 좀 갓죠 누나는 보통 동기엠티가고 과 동아리 하나 들고 열심히 왓어요ㅋㅋㅋ 누나인거 같은데 화이팅하셔요 힘들면 연락!
0
0
유별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인드 문제에요 ㅎㅎ
나이 동갑인 애들은 친구먹고 ㅎㅎ
동기들하고도 잘 다니고 동갑인 애들하고도 놀고 ㅎㅎ
나이 동갑인 애들은 친구먹고 ㅎㅎ
동기들하고도 잘 다니고 동갑인 애들하고도 놀고 ㅎㅎ
0
0
냉철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개미취
넵 마인드를 바꿔야겠어요 감사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들은 어리든 동갑이든 일단 선배로써 대접해주면서 가까이 다가가면 알아서 편하게 열어줄거에욤~ 전 한참 어린 동생들이랑도 친구처럼 지내는데 나이에 그리 연연하지 않아서 그런 듯.ㅎ
0
0
멍청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관음죽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가까이 먼저 다가가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3!!
0
0
적절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