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시간 핸드폰 어휴... ㅉㅉ
글쓴이
- 2017.12.15. 11:50
- 1848
오늘(12. 15. ) 시험치는데 시험강의실 가운데쯤 앉은 어느 학생분 핸드폰 벨소리가 30초 가량 울리더라구요.
물론, 핸드폰을 시험전에 미쳐 못껐을 수도 있어요. 꺼졌다고 생각했는데 안꺼졌을 수도 있구요. 그 점은 이해 하겠는데 그렇게 핸드폰이 울리고 있는데도 뒤늦게 핸드폰 주섬주섬 찾으시나요? 수업시간에 그래도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는데 것도 시험시간에... 진동도 아닌 벨소리로...
그리고 그렇게 울려서 핸드폰 찾았으면 끄던가 최소 진동모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10초 후에 벨소리 다시 울리는건 대체 무슨경우죠? 교수님 성격이 프리하신 분이신데 교수님 표정에서도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보였습니다.
이 글 보고 계시면 반성좀 하세요.
그 학생과 대각선 방향의 맨 끝이라서 가장 먼 거리에 앉은 저도 시험치다가 놀랐는데 주변에 계신분들은 어땠을지 ㄷㄷ
물론, 핸드폰을 시험전에 미쳐 못껐을 수도 있어요. 꺼졌다고 생각했는데 안꺼졌을 수도 있구요. 그 점은 이해 하겠는데 그렇게 핸드폰이 울리고 있는데도 뒤늦게 핸드폰 주섬주섬 찾으시나요? 수업시간에 그래도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는데 것도 시험시간에... 진동도 아닌 벨소리로...
그리고 그렇게 울려서 핸드폰 찾았으면 끄던가 최소 진동모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10초 후에 벨소리 다시 울리는건 대체 무슨경우죠? 교수님 성격이 프리하신 분이신데 교수님 표정에서도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보였습니다.
이 글 보고 계시면 반성좀 하세요.
그 학생과 대각선 방향의 맨 끝이라서 가장 먼 거리에 앉은 저도 시험치다가 놀랐는데 주변에 계신분들은 어땠을지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분이 가방에 있는줄 알고 열심히 찾으셨는데, 코트 주머니에 있어서 늦게 찾은거에요. 근데 두번 울린건 좀 그랬네요.
이번 시험 스펙타클 했어요. 벨소리 + 교수님 스크린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긴장안하고 편안히 쳤네여.
이번 시험 스펙타클 했어요. 벨소리 + 교수님 스크린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긴장안하고 편안히 쳤네여.
0
0
상냥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무궁화
스크린 내리실때 중간성적 공개하시는건줄 알고 가슴졸였습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경제원론2 들으시나요 ㅋㅋㅋㅋㅋ벨소리 너무 위풍당당했어요 저도 처음엔 그러려니했는데 한번 더 울리니까 뭔가 싶더라고요 ...아무리 대학교 시험 프리하다지만 한번 울렸으면 바로 껐어야지..
0
0
바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은 과목 시험인줄 알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