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강사님과 교수님
글쓴이
- 2013.05.04. 19:23
- 1732
시간강사님을 교수님이라고 불러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거 구별하나요? 저한텐 그냥 수업해주시면 다 교수님인데.....
7
0
초연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수선화
굿
0
0
잉여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수선화
굿 글쓴이 예쁜 학생일꺼 같아요
0
0
운좋은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교수님이라고 부르시는게 좋아요
0
0
까다로운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당아줌마들한테는 이모이모하면서
시간강사따지는 피누인이되지 말아요우리ㅇㅇ
시간강사따지는 피누인이되지 말아요우리ㅇㅇ
0
0
과감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요
0
0
꾸준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 교수님이죠
0
0
피로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이죠
전 가끔 시간강사 교수님들이 더 친근해요
일부러 쌤~ 이라고 부르라고 하지만
교수님이라 높혀드리고싶을 정도로 열정도 넘치고 학생들 사랑하시는게 느껴져요 ㅎㅎ
교수님들께서 그러지 안는다는 말은 아니구용
전 가끔 시간강사 교수님들이 더 친근해요
일부러 쌤~ 이라고 부르라고 하지만
교수님이라 높혀드리고싶을 정도로 열정도 넘치고 학생들 사랑하시는게 느껴져요 ㅎㅎ
교수님들께서 그러지 안는다는 말은 아니구용
1
0
화사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왜 구분하죠? 수업해주시면 다 교수님이시지.. 정식 임용되신 교수님 못지않게 열정적이신 분들도 많구요
0
0
우수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분께서 시간강사와 교수의 지적 수준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을정도가 되시면 강사님이라고 부르시면
되겠네요. 전 무식해서 시간강사 분들이 가르쳐주는 것도
소화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텐 전부 다 교수님!
구분할 수 있을정도가 되시면 강사님이라고 부르시면
되겠네요. 전 무식해서 시간강사 분들이 가르쳐주는 것도
소화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텐 전부 다 교수님!
1
0
멍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하늘타리
오... 와닿는 말이네요
0
0
잉여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교수와 시간강사의 차이는 운과 타이밍이에요
티오가 난 시점에 얼마나 본인 운이 따라주느냐 자기를 밀어줄 수 있는 인맥이 있느냐의 문제지요
티오가 난 시점에 얼마나 본인 운이 따라주느냐 자기를 밀어줄 수 있는 인맥이 있느냐의 문제지요
1
0
운좋은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