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할때 그거 내리는거!!!!!!!
글쓴이
- 2013.05.04. 20:02
- 2053
ppt발표처음하는데 어떻게 하는지몰라서.. 고민상담에 글남깁니다
처음에 어떻게 시작하나요? ㅠㅠ 또 그거 큰화면 내리는 거 먼지아시는분 ?
그리고usb꽂을수있는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가 궁금하신건지 모르겠어요;;ㅎㅎ스크린은 내려져있거나 교수님책사쪽에 내리는 버튼이 있거나 손으로 직접내려야 하거나 이중 하나일거구요, 유에스비꽂는데는 당연히 있답니다~ 글구 조명조절버튼도 오른쪽상단에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어서..어디수업이신지요???
0
0
발냄새나는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만첩해당화
처음시작할때 어떻게해야하는지 스크린내릴때 버튼있나요 컴퓨터 켜는 스위치죠있죠?
사회관수업이에요 ㅎ
사회관수업이에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터치스크린검정색되있으면걍누르시고요 비밀번호0000입니다
PC수업이랑멀티미디어수업있는데멀티미디어수업은앞쪽에불이꺼져요 알아서선택하시면되고 볼륨버튼도있으니까조절해서하세요
PC수업이랑멀티미디어수업있는데멀티미디어수업은앞쪽에불이꺼져요 알아서선택하시면되고 볼륨버튼도있으니까조절해서하세요
0
0
보통의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터리풀
아너무친절하네
0
0
보통의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하답니다
0
0
발냄새나는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쇠가 필요할 수 도 있어요 행정실에서 강의실번호적힌열쇠 장부에 적고 빌려와서 발표할 단상? 컴퓨터있는 곳있잖아요 그 옆쪽에 열쇠구멍 넣어서 열고요 밑에 본체 전원버튼 키고 그외에는 거기있는 터치버튼으로 다 조작가능해요 스크린내리는거같은거
0
0
정중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가서 보세요 사회대 강의실은 컴터있는쪽에 설명도 붙어있던데 그거 읽고 스위치로 조절하시면 되고 보통 컴퓨터에 usb끼우게끔 열려있고요
0
0
신선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