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알바하시는분들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3.05.04. 22:59
- 1879
제가 친구부탁으로 고삼 애들 영어를가르치는데요
제가 남자라그런지 도저히 수업을못하겠습니다ㅜ
수업하면 애들은집중도안하고 여자애들은 재미없다고 뒷담깔까봐무섭고ㅜㅜ
애들이랑도안친해서 맨날 수업분량 마치면 넘 많이남아서 쉬는시간까지
할얘기도없고ㅜㅜ
이고민을 어떻게풀어야하나요ㅜㅜ
제가 남자라그런지 도저히 수업을못하겠습니다ㅜ
수업하면 애들은집중도안하고 여자애들은 재미없다고 뒷담깔까봐무섭고ㅜㅜ
애들이랑도안친해서 맨날 수업분량 마치면 넘 많이남아서 쉬는시간까지
할얘기도없고ㅜㅜ
이고민을 어떻게풀어야하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친해지면되죠!!그럴땐 좀 사적인 얘기같은거해줘도 좋아요. 그럼 애들이 선생님을 더 가깝게 여기게되거든요.
0
0
냉철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다정큼나무
그리고 남자분이시니까 남자애들한텐 동질감을 느낄수있는 말을 던지시구 여자애들한테는 교회훈남오빠st로 다가가보심이..
1
0
냉철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다정큼나무
님 근데 제가 완전 내성적이라서 할말이없어요ㅋㅋㅋㅋㅋㅋ
무슨얘기같은걸해요??
무슨얘기같은걸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 제가 본인이 아니라 사적인 건 잘 모르겠네요^^저는 여자애들이 많아서 연애얘기하면서 엄청 친해졌어요. 그리고 어른이니까 내세울수있는 권위 이런건 하등 도움이 안되구요 말을 하도록 유도하세요. 학생들이 자기 얘기를 꺼낼수있게요ㅎㅎ
0
0
냉철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다보면 해결될것같아요..
저도 한 이년 했는데 하다보니 넉살도 늘고..할만하네요 ㅋㅋ처음엔 내가무슨말을하는지모르겠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저도 한 이년 했는데 하다보니 넉살도 늘고..할만하네요 ㅋㅋ처음엔 내가무슨말을하는지모르겠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0
0
어설픈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립치면 됩니다ㅎㅎ
0
0
날씬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친해지려면 좀 망가져야합니다
0
0
유쾌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처음들어가면 뭐특별한일없었는지 물어보고 애들이 말하면 들으면서 맞장구쳐주시고 애들이 대답없으면 본인얘기하세여 영화봤는데 뭐 어땟다..이런식으로 수업 분위기 좀 완화시키시고 수업하시면서 애들 이름 한명한멸 부르면서 되묻거나 시키기도하면서 집중시키고...일단 친해지면 안시켜도 애들이 말이 많아지므로 애들 이름부르고 괜히 시비걸고ㅋㅋㅋ하면서 친해지십쇼
0
0
짜릿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성적이라면 노력해서 조금이라도 바꿔서 수업들아가야지요..
그리고 첨부터 막 웃기고 급친해지지말고
가볍고 쉬운 얘기부터 하세요
그리고 첨부터 막 웃기고 급친해지지말고
가볍고 쉬운 얘기부터 하세요
0
0
싸늘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