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체한것같아요..
글쓴이
- 2013.05.05. 10:23
- 1167
지금 급체한것같은데..
변에서도 피가나오네요..
심각한건가요? 일단 약을 먹었는데 안내려가내요ㅠㅠㅠㅠ너무 힘들어요..어떻게해야하죠
변에서도 피가나오네요..
심각한건가요? 일단 약을 먹었는데 안내려가내요ㅠㅠㅠㅠ너무 힘들어요..어떻게해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제 품에 안기세요
0
0
창백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과를 갑니다
일요일이네 ㅜ
일요일이네 ㅜ
0
0
억쎈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체했는데 변에서 피가 나올리가..
손 따는게 직빵이고 그래도 나아지지않으면 병원을 가보세요
손 따는게 직빵이고 그래도 나아지지않으면 병원을 가보세요
0
0
무심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을 쌀때 많이 아픈 느낌이 든적이 있다면 똥이 너무 굵어서 항문이 찢어진거고 그런적이 없다면 내과가셔서 내시경 받아보셔야 해요. 피가 빨간색이면 항문이 찢어진 쪽이고 검붉은 색이면 내장에 이상이 있을 가능성이 커요
0
0
푸짐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