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왜그럴까요
- 2013.05.05. 15:40
- 6737
거의 5년째 봐오던 친구라 남자앞에서 달라진다거나 그런 모습은 보지 못했는데 친구가 이런 이유로 속상해 하니까 저도 안쓰럽고 그렇네요ㅜ
성격에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여자들이 싫어할까요? 여자들 말고 남자들이랑 어울려다니는게 욕먹을 행동일까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고 남자들이랑 잘 지내는 여성분들 많지만
그 분들이 다 욕먹는 건 아니거든요~
사람이 사람 싫어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들에게 무시당하는 여자선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모 아님 빽도.
보통은 시기질투죠.
시기질투로 은따시키는 애들이랑 친구 사이 고민할꺼 없어요 그런애들이랑 친구해봐야.. 잘되길 진심으로 빌어주지 않거든요. 지수준에 맞추고 위로받고 그러길 원하는 수준. 뭐 대부분 여자애들이 그래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