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용 군복 탄생
글쓴이
- 2013.05.05. 17:50
- 2195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1&aid=0006241914&sid1=001
이거 좋은건가욬ㅋㅋㅋㅋ
이거 좋은건가욬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각시붓꽃
근데 군복이란게 원래 아무리 잘만들어도 군대가있으면 여름엔 개덥고 겨울엔 개추운게 특징이죠...ㅋ
0
0
피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각시붓꽃
아 ㅋㅋㅋ 그런건가요 ㅋㅋㅋㅋ 그럼 그냥 눈가리고 아웅하는 가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필이시죠 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꽃며느리밥풀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슴다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기때문에 하복은 겨울에나 입었던거같네. 어찌나 많은지 후반야내내 모기만 잡은기억이..
0
0
다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떡갈나무
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입대할분들에겐 희소식이죠. 그게 별거아닌거같아도 엄청 큰 영향을 줍니다. 넥타이만해도 체온이 2도이상올라가는데
한여름에 습한속건도 안되는 저런 비닐봉다리를 입고 작전을하면 체력저하로 인해 효율이떨어질건 뻔한일이죠.
뭐보나마나 무늬에만 치중한나머지 소재는 신경도안쓰거
일단 싼가격에 후려치고봤을테고...군수산업시장도 원체 쓰레기라..참 나랏님 하는거보면 할말이없어요
한여름에 습한속건도 안되는 저런 비닐봉다리를 입고 작전을하면 체력저하로 인해 효율이떨어질건 뻔한일이죠.
뭐보나마나 무늬에만 치중한나머지 소재는 신경도안쓰거
일단 싼가격에 후려치고봤을테고...군수산업시장도 원체 쓰레기라..참 나랏님 하는거보면 할말이없어요
0
0
섹시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복이 소재도 얇고 더 시원하긴 합니다 ㅋㅋ
위아래 다 있어요 ㅋㅋ
위아래 다 있어요 ㅋㅋ
0
0
근육질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형적인 군대식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네 ㅋㅋㅋ
0
0
무거운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망요
0
0
화려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복은 겨울에도 입어야제맛 겨울에 사열빼고는 하복만입었는데.
0
0
교활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군대 빨리갓다오길 잘햇네 신형은 하복도 없엇구나ㄷㄷ
0
0
방구쟁이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디지털 졸라 더움진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