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글쓴이
- 2013.05.05. 20:29
- 927
예비군 올해 1년차 입니다...
16일에 가는거 신청해뒀었는데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불참하게 될 것 같은데요...
불참하더라도 불이익 없나요? 그 다음 훈련받으면 되나요?
통지서에는 그런 식으로 명시가 되어있어서요
선배님들 무지한 저에게 도움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16일에 가는거 신청해뒀었는데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불참하게 될 것 같은데요...
불참하더라도 불이익 없나요? 그 다음 훈련받으면 되나요?
통지서에는 그런 식으로 명시가 되어있어서요
선배님들 무지한 저에게 도움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불참시 2차보충으로 자동연기되나 훈련장이 바뀌는걸로 알고있네요
0
0
피곤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참하면 2학기에 정해진 시간에 가야됩니다
0
0
발랄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