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전신거울
글쓴이
- 2013.05.05. 20:35
- 2667
중도 전신거울만 보면 왜이렇게 비율쩔고 잘생겨보이죠???
자신감 얻어서 괜히 고백했다가 차임 ㅋㅋㅋ
이제 중도 쪽팔려서 어케가나고민이네요 ㅠ ㅋㅋㅋ
근데 이거 저만그런가요?
자신감 얻어서 괜히 고백했다가 차임 ㅋㅋㅋ
이제 중도 쪽팔려서 어케가나고민이네요 ㅠ ㅋㅋㅋ
근데 이거 저만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전 그냥 똑같이 나오던데요 ㅋㅋㅋ 샤워후에 보는 방거울이 최고아닌가요?ㅋㅋ
0
0
우아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맑은대쑥
방거울 보다 중도거울이 더 잘생겨보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계단 내려올때마다 날씬해보여서 은근 기분좋음ㅋㅋㅋㅋ
현실은 아니라는게 함정
현실은 아니라는게 함정
0
0
착잡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전 별로던데
음 원래 별로라서 그렇구나(주륵)
음 원래 별로라서 그렇구나(주륵)
0
0
바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저두요!!! ㅋㅋㅋ 허벅지가 가늘어져보여서 기분 좋아보이는데 내려와서 내 다리 보면 눙무리...
0
0
수줍은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쇠뜨기
중도 거울이 약간 세로로 늘여져 보이나봐요 ㅋㅋ 그래서 비율 좋아보인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똑같이 보이던데..ㅋㅋㅋ
누가볼까봐 빨리내려가서 그리보이는거 아녜요?ㅋㅋ
누가볼까봐 빨리내려가서 그리보이는거 아녜요?ㅋㅋ
0
0
태연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남천
근가요 ㅋㅋ 전 와 우 내가 이렇게 잘생겼었나하고 머리손질하는 척 하면서 보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법의거울입니다
0
0
우수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겨보이긴함 제생각엔 조명효과인거같아요
좀어둡고 그래서 자세히 안보이는효과도 있구요
좀어둡고 그래서 자세히 안보이는효과도 있구요
0
0
나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게 제가 아니었나요????이럴수가
1
0
친숙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군요ㅋㅋㅋㅋ와타시노 얼굴도 더 뽀얘보이고 허벅지도 날씬해 보여서 흐뭇하게 바라보곤 했다고 한다... 흡
0
0
황송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