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1년선물 뭐 해주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3.05.05. 20:37
  • 3210

15안쪽으로 갠춘한거 뭐 있을까요?


라코스테 쇼퍼백 생각하고 있는데 괜춘할랑가용?


자기가 받고싶은거, 해주고싶은거 추천좀해주쎄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잘생긴 산수유나무 13.05.05. 20:44
괜찮네요ㅋㅋ 저는 장지갑이나 운동화같은거? 향수도 괜찮을것 같아용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5. 20:46
잘생긴 산수유나무
오우 운동화!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0 0
추운 홍초 13.05.05. 20:44
하지마요 진심 딱 돌직구로 말하면 언제 헤어질지도 모르는데 다 부질없음 여자친구는 그만큼 쓰나요? 선물요? 고마워 할까요?
자랑하는걸 넘어서 서로 비교하고 시기 질투하는게 여잡니다
선물 하지마요 그냥 같이 맛있는거 먹고 하세요 진짜로 아 이여자는 앞으로 쭉 그리고 계속 같이 가야겠다고 그럴만한 확신이 있을때 아낌 없이 쓰세오 요즘 워낙 쉽게 만나고 헤어지는게 아무렇지 않는 시대라
1 9
글쓴이 글쓴이 13.05.05. 20:49
추운 홍초
그냥 좋아서 주는건데 뭘요~
여자친구 돈도 잘벌고 저만큼 쓰고 해주면 고마워해서 상관없을거같네요
의견감사합니다~
0 0
눈부신 감국 13.05.05. 20:52
뜨거운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5. 21:10
눈부신 감국
올ㅋ
0 0
한가한 호랑버들 13.05.05. 21:08
생각하고 계신것도 좋네요ㅎㅎ 피케원피스...는 사실 제가 갖고싶은거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로 가방 신발 지갑 이정도 선인거같아요ㅋㅋ 개인적으로는 지갑 추천! 늘 들고다니는거니까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5. 21:10
한가한 호랑버들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지갑도 찾아봐야겠네용 ㅋㅋㅋ
0 0
다부진 꼬리조팝나무 13.05.05. 21:11
원피스나 운동화 수제화 목걸이 같은거용 시계도괜찮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7
다부진 꼬리조팝나무
원피스 갠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0 0
명랑한 졸방제비꽃 13.05.05. 21:55
라코쇼퍼백좋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7
명랑한 졸방제비꽃
올ㅋ!
자신감획득했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다친 으아리 13.05.05. 22:10
지금 갖고싶은건...없네요 이럴수가 난 다가진 여자야!!!!!!!!!!!!!
아 꽃받고 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8
다친 으아리
!!!!!!!
0 0
슬픈 석잠풀 13.05.05. 22:38
가방이나 시계 아니면 목걸이요~ ㅎㅎ 저런것도 꼭 비싼 브랜드아니더라도 오에스티에서 목걸이사거나 괜찮은 가죽으로 가방 구할수있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8
슬픈 석잠풀
목걸이는 저번에 해줘서요 ㅋㅋ
의견 감사합니다!
0 0
발냄새나는 클레마티스 13.05.05. 23:18
라코 쇼퍼... 님짱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8
발냄새나는 클레마티스
자신감 두번획득!!!!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0 0
피곤한 참골무꽃 13.05.06. 00:10
몸매 좋으시면 쫌더 더해서 씨위 청바지 어떤가요 몸매 좋으신 분들 씨위 입으면 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9
피곤한 참골무꽃
!!!!!
참고할게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7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