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쪽에 사이비 교회집단 ㅡㅡ

글쓴이
  • 2013.05.05. 20:39
  • 2424
오늘 오후 4시 전후로
북문에서 출몰하던 사이비 교회집단 짱나네요
바쁘다는데 뭔 설문한답시고 삼분만 시간달래놓고 20분 잡고ㅡㅡ
보니까 몇집단 있던데 걸리신 분들도 몇보였구요
뭐 어머니 하느님? 이상한 소리하던데 이거 신고안되나요
아오 괜히 잡혀가지고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힘쎈 곰취 13.05.05. 20:40
하느님의 어머니? 이거 경험상 작년에도 그러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5. 20:41
힘쎈 곰취
상남근처나 북문삼거리 쪽에 있던데
저도 해마다 본것같네요
날 좀 풀리면 지네나오듯이 스멀스멀 튀어나와가지고ㅡㅡ
0 0
괴로운 칠엽수 13.05.05. 21:08
글쓴이
에..그래도지네라니..;ㅎ
0 5
머리좋은 느티나무 13.05.05. 20:42
여긴 하나님의 교회라고 칭하는 사이비 집단입니다. 절대 피하세요 씹고 가세요 그냥
0 0
억울한 뜰보리수 13.05.05. 20:44

그런집단하고는 일체 말한마디 안섞는게 답입니다. 그렇다고 어줍잖게 눈돌리고 회피하면 호구로보고 끝까지 붙잡고늘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없는사람처럼 뭐라하든, 붙잡든 대놓고 쌩까고 그냥 제갈길 갑니다.

0 0
행복한 분꽃 13.05.05. 20:49
걔네들 어짜피 신도들 돈(헌납) 노리고 하는거니, 걍 표정찌그리면서 동전몇푼 쥐어주고 가세요. 지들 분수 파악도 못하고 발광하면서 떨어집니다
0 0
날렵한 나도바람꽃 13.05.05. 20:51
걍 무시하세요
0 0
끌려다니는 홍초 13.05.05. 20:55
친구가다니는데 이상한교회아니라던데..저도첨에그런줄알앗는데 친구가오랫동안다니고있더라구요
1 5
찬란한 파 13.05.05. 23:41
끌려다니는 홍초
제절친도 이교회다니는데 이상합니다 저 첫날 따라가자마자 계속 세례받아라해서 안보내줄까봐 세례받았는데 무슨 물을 양동이 바가지로붓고 이상함ㅋㅋㅋㅋ 큰 사고나는게 ( ex.대구지하철참사, 지진 등) 어머니하나님 안믿어서 일어나는일이고 믿으면 이런사고로 안죽는대옄ㅋㅋㅋㅋ 답도없음...
0 0
끌려다니는 홍초 13.05.06. 01:20
찬란한 파
ㅋ아 정말요?? 재앙얘기하더라고요.. 같은친구는아니겠죠?ㅋㅋ
0 0
찬란한 파 13.05.06. 02:04
끌려다니는 홍초
설마....ㅋㅋㅋㅋㅋㅋ 에이.... 아..아니겠죠 걔는 다른학교에용ㅋㅋㅋ걔네 가족 다다님 ㅠㅠ
0 0
끌려다니는 홍초 13.05.06. 11:28
찬란한 파
그렇군여..학교근처였나요??
0 0
찬란한 파 13.05.07. 21:32
끌려다니는 홍초
네 학교근처에요 ㅜ ㅜ....
0 0
귀여운 산자고 13.05.07. 21:53
끌려다니는 홍초
저는 구명? 쪽에 친구가 오래서 함 가봤는데
뭔가 독툭하긴 하던데 막 사이비 같진 않던데요
물론 그 후로 가고 있지는 않지만..ㅎㅎ
0 0
느린 꽃마리 13.05.05. 20:56
신천지 아닌가요? 그런데 잘못 잡히면, 미행당할 수도 있어요 조심하시길ㅠㅠ 말세긴 말세인가봐요 이단들이 판치는걸 보면...
0 0
큰 박 13.05.05. 21:16
전그때 일본어로말하니까 지들이 알아서 째던데 ㅋㅋ
0 0
겸손한 탱자나무 13.05.05. 22:08
큰 박
조앗써 난 북한말해야지
0 0
큰 박 13.05.05. 22:51
겸손한 탱자나무
ㅋㅋㅋㅋ
0 0
끔찍한 머위 13.05.05. 22:03
어머니하나님이면 하나님의교회일겁니다. 안상홍이라는 사람을 재림예수라고 주장했는데 그 사람 죽고나니 그사람 아내인가 하는 사람을 내세웠다고 알고있어요.
0 0
힘쎈 초피나무 13.05.05. 22:08
종교집단 : 죄송하지만 시간 좀 내주실수 있을까요?
나 : 아니요.

ㄴ요러게 간결하게 하셔야할듯
0 0
귀여운 주목 13.05.05. 22:18
100원짜리 하나 던져주세요
0 0
과감한 통보리사초 13.05.06. 00:02
경찰에 신고ㄱㄱ난 정문에서 신천지들이 지나가는 학생 잡는거 보고 신고함
0 0
거대한 박 13.05.10. 02:18
무시가 답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7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