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쪽에 사이비 교회집단 ㅡㅡ
- 2013.05.05. 20:39
- 2424
북문에서 출몰하던 사이비 교회집단 짱나네요
바쁘다는데 뭔 설문한답시고 삼분만 시간달래놓고 20분 잡고ㅡㅡ
보니까 몇집단 있던데 걸리신 분들도 몇보였구요
뭐 어머니 하느님? 이상한 소리하던데 이거 신고안되나요
아오 괜히 잡혀가지고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해마다 본것같네요
날 좀 풀리면 지네나오듯이 스멀스멀 튀어나와가지고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집단하고는 일체 말한마디 안섞는게 답입니다. 그렇다고 어줍잖게 눈돌리고 회피하면 호구로보고 끝까지 붙잡고늘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없는사람처럼 뭐라하든, 붙잡든 대놓고 쌩까고 그냥 제갈길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독툭하긴 하던데 막 사이비 같진 않던데요
물론 그 후로 가고 있지는 않지만..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 아니요.
ㄴ요러게 간결하게 하셔야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