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에 얽매이지 않는 법
글쓴이
- 2017.12.21. 14:19
- 1404
요즘따라 카톡에 너무 신경이쓰여요. 예전에는 친구들이랑 카톡하다가도 자연스럽게 끊겼다가 다시 할말있으면 닿았다가, 그렇게 틈틈이 연락하는 식으로 잘 사용했는데 최근들어 친구들 답장오는거에 너무 민감해졌어요.. 예전에는 그냥 ‘ㅋㅋㅋㅋㅋ’만보내면 읽씹하고 카톡 끝내고 담에또 연락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저렇게 오면 너무기분나쁘고.. 또 내카톡 누가 읽씹하거나 안읽씹하면 화나고. 읽씹했는지 계속 확인하고 답장 늦으면 짜증나구ㅠㅠ 오히려 남자친구랑 카톡하는거는 별문제없는데 친구들 카톡에 얽매이게되버렸네요.. 갑자기 왜이렇게 된걸까요. 방학하고 취준하고있는데 자꾸 이런 사소한거에 얽매이니까 일상생활이 안돼용ㅠㅠ 조언좀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서운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그래서 카톡 먼저 안해요...
오프에서 만나야 친구지... 애써서 되는게 친구는 아닌거 같아요 ㅠㅠㅠ
오프에서 만나야 친구지... 애써서 되는게 친구는 아닌거 같아요 ㅠㅠㅠ
0
0
뛰어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애써서 카톡해야 이어질 사이면 그냥 놓는게 나아요
그럴 사이가 카톡 많이 한다고 끈끈해지는 것도 아니고.
카톡 정말 안하는데 친할 애들은 친합디다
그 대신 오프에서 친하게 잘 지내면 돼요 좋은 애다 싶으면 진심으로 대하고요
그럴 사이가 카톡 많이 한다고 끈끈해지는 것도 아니고.
카톡 정말 안하는데 친할 애들은 친합디다
그 대신 오프에서 친하게 잘 지내면 돼요 좋은 애다 싶으면 진심으로 대하고요
0
0
교활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연락안오는 애들은 연락 먼저 안합니다
거기까지인 친구인거에요 그냥 우연히 만날 기회나 우연히 연락할 일 있으면 살갑게 웃으며 대해주는거고 일부러 연락하고 먼저 닿으려고 하고 그러진 않습니다 그게 마음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