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년단위인가요 학기단위인가요??
글쓴이
- 2013.05.05. 21:39
- 1370
2학기때 새로뽑나요?
아니면 이대로 이번년도 끝날때까지 다신 안뽑나요?
아니면 이대로 이번년도 끝날때까지 다신 안뽑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년단위요
0
0
무좀걸린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2학기때 추가로 뽑기도해여
0
0
촉박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씀바귀
추가로뽑는 기준이뭐지요?? 퇴실당한사람 자리에 들어가는거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하거나 퇴사 신청한 사람들의 빈자리에 들어가겠죠 참고로 전 퇴사를 신청해서 나왔습니다.
0
0
피로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준은 원래는 성적으로 뽑느데 ,
이번은 잘 모르겠네요. 부산외 지역부터 뽑을지 ...
이번은 잘 모르겠네요. 부산외 지역부터 뽑을지 ...
0
0
촉박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