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신청 글쓴이 2013.05.05. 22:29 1071 2 보통 계절학기 수강신청은 몇시부터 하나요? 정규학기 수강신청 때처럼 똑같이 광클하면 되는건가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엄격한 무 13.05.05. 22:58 정규학기와 똑같습니다.다음주에 희망과목담으시고 이틀후엔가?그때 아침에 광클하시면 됩니다. 0 0 엄격한 무 댓글 내용 복사 정규학기와 똑같습니다.다음주에 희망과목담으시고 이틀후엔가?그때 아침에 광클하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엄격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힘좋은 부처손 13.05.06. 19:35 근데 9시던데.. 어떡해야 될지. 0 0 힘좋은 부처손 댓글 내용 복사 근데 9시던데.. 어떡해야 될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좋은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음주에 희망과목담으시고 이틀후엔가?
그때 아침에 광클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