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5.05. 22:58
- 1223
.
권한이 없습니다.
중요한거중에 나올거 같은거 최대한 추린다음에, 그 주제에 맞게 답안을 미리 작성해봅니다. 그러면 A+
0
0
의젓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흰씀바귀
제 생각도 들어가야 할까요??중간고사 때는 요약하듯이 했는데 그럼 잘 못쓴건가요??ㅠㅠ
잘 모르겠어요,,미리 답안을 써본다는 게 뭔지,,,죄송해요ㅠㅠㅠ
잘 모르겠어요,,미리 답안을 써본다는 게 뭔지,,,죄송해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단순 약술형일경우에는 주어진내용을 요약하면서 쓰면되겠고, 서술형같은 경우에는 서론-본론-결론의 구조에 따라 이게 무슨 주제에 대해서 논하는것이며, 이러한 것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으며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은 어떠하다 라는식으로 쓰시면 될것같아요
0
0
의젓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흰씀바귀
감사합니다~!!미리 연습하고 시험치도록 공부도 열심히 해야 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수업을 안들어서 문제가 어떻게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서술형시험 대비할때는 예상답안 몇개 만들어서 답안을 먼저 작성해보고 그 답안에서 키워드를 뽑아서 키워드를 순서대로 외웁니다.
0
0
조용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뭐라하셔도 기억못하실껄요..ㅋㅋ
1
0
명랑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홍준 교수님 수업 아닌가요? 지난 학기에 행정수업을 들었는데 전 그 교수닝 모범답안 만들어서 공부했었어요ㄷㅋㅋ필기 자주 안하시는걸로 기억하는데 그 필기내용은 꼭 들어가야하구요 자기 생각도 쓰라고하셨지만 전 안쓰고 그냥 교재보고 만든 모범답안만 외웠어요 에이쁠 나왔구요
0
0
배고픈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상사화
맞아요 우홍준 교수님...점수 잘 안주신다고 올라온 글 보고 걱정 많이되서 이렇게 글 올린거에요ㅠㅠ
모범답안이라면 서론,본론,결론 구조로 쓰시는 건가요?아 그게 저한텐 너무 어렵네요ㅠㅠ
저희 분반에는 재수강생이 무려 반이상이에요ㅜㅜ아,,,댓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범답안이라면 서론,본론,결론 구조로 쓰시는 건가요?아 그게 저한텐 너무 어렵네요ㅠㅠ
저희 분반에는 재수강생이 무려 반이상이에요ㅜㅜ아,,,댓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