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떨리는거 병원추천
글쓴이
- 2013.05.05. 23:27
- 2003
손이 떨리는게 심해서 (수전증) 병원을 가려고하는데
학교 근처에 갈만한데 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술을 끊으세요
0
0
육중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감자란
이게 꼭 술이 문제일 거라는 편견을 버리세요 ㅋㅋ 술이 문제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한 달에 두 번 마실까 말까인데 수전증이.. 병원 저도 궁금하네요
0
0
즐거운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진범
간이 안좋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그럼?? 내과가서 검진한번 받아보심이..
0
0
육중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감자란
엇.. 제가 글쓴이는 아니고.. ㅎㅎ 간이 안좋으면 손떨림이 오기도 하나요? 전 신경외과 가 봐야 할 거라 생각했는데..
0
0
즐거운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진범
아 그런가요;;; 수전증하니 모든게 다 술로 연관되서 생각되서..ㅎㅎ 간안좋으신데 한두번씩 술 드시면 그럴수도 있지 않을까 하여 적었어요 아무런 전문지식없이 한말이니 제말은 믿지 말아주세요;;
0
0
육중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감자란
간이랑 수전증이랑 연계성 있습니다
0
0
게으른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노루참나물
지식이 되었어요ㅇㅅㅇ
0
0
육중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그네슘 드셔봐여
0
0
무거운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수전증 있습니다 그거 정말 미치도록 고민입니다 남들과 밥먹을때나 술먹을때 아님 평상시에 손떠는모습을 보면 남들이 이상하게 보는거 바로 느껴집니다ㅜㅜ
먼저 신경외과를 가보시고 신경외과에서 아무이상없으면 갑상선 검사를 받아보세요 둘중에 하나에는 반드시 문제가 있을겁니다 둘다 문제가 없으면 남은건 알츠하이머나 뇌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저는 갑상선 문제였어요 ㅜㅜ
먼저 신경외과를 가보시고 신경외과에서 아무이상없으면 갑상선 검사를 받아보세요 둘중에 하나에는 반드시 문제가 있을겁니다 둘다 문제가 없으면 남은건 알츠하이머나 뇌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저는 갑상선 문제였어요 ㅜㅜ
0
0
교활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일 같지 않아 몇 자 적습니다. 수전증의 원인이 다양하기에 어디어디가 문제일 가능성이 크다. 라는 추론만 가능한게 아직 현실입니다. 내과 쪽은 관계가 없을 가능성이 크구요. 뇌의 호르몬(자율 신경계통) 문제가 대다수 입니다.본태성 떨림.
0
0
화려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수도 틱장애 관련일지 아님 더 큰 병 파킨슨, 디스토니아 등의 전초증상인지 알기가 힘듭니다.mri찍어봐야 그나마 판단이 가능한데 그것도 정확하지 않을 가능성이...네이버 까페에 디스토니아 수전증 파킨슨 이라는 까페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전 머리 떨림이라는 희안한 증상으로 고생중입니다
0
0
화려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거 들지마세요 전 무거운거들고나면 손떨림이 하루종일가던데ㅠㅠ
0
0
코피나는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