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질문...

글쓴이
  • 2013.05.05. 23:45
  • 3320

공부잘하게 생긴 여자는 어떤가요??

잘하는지 못하는지 여하에 상관없이 생긴게 공부잘하게 생긴거...

아몰라 내가 그렇게 생겻어...엉엉엉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7
해괴한 진범 13.05.05. 23:52
상관 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5. 23:52
해괴한 진범
유쏘쿨
0 0
보통의 방동사니 13.05.05. 23:53
완얼이에요
0 0
정겨운 모감주나무 13.05.05. 23:53
얌전해 보여서 좋아요
0 0
처참한 호두나무 13.05.05. 23:56
공부 잘하게 생긴것도 두 종류죠

1.똑똑하게 생겨서 공부 잘 할것 같다
2.아..쟤는 공부 못하면 안되니 잘할 것 같다.
1 0
털많은 바위취 13.05.05. 23:57
처참한 호두나무
2222222222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0
처참한 호두나무
1번으로 생겼습니다...;;
0 0
처참한 호두나무 13.05.06. 00:01
글쓴이
그럼 똘똘하게 생긴거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2
처참한 호두나무
보통 남자분들은 청순 귀염 섹시 이런 부류를 좋아하시지 않나 하여..
0 0
처참한 호두나무 13.05.06. 00:03
글쓴이
그냥 사람이 좋아지면
그 사람 속의 청순 귀염 섹시를 발견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4
처참한 호두나무
하하...귀염따윈 존재하지 않아요..ㅎㅎ
0 0
처참한 호두나무 13.05.06. 00:04
글쓴이
그건 님 생각이고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5
처참한 호두나무
ㅇㅡㅇ?
0 0
처참한 호두나무 13.05.06. 00:05
글쓴이
남친 생각은 다를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7
처참한 호두나무
제발....ㅇ~ㅇ
0 0
근엄한 꾸지뽕나무 13.05.06. 01:35
글쓴이
귀염따윈 없다면서 눈 땡그란 이모티콘 쓰는건 뭡니까?
0 0
다부진 긴강남차 13.05.05. 23:56
좋네요 공부로 이기고싶은 욕구가 불타오를것같네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4
다부진 긴강남차
이기려 하지 말아주세요..ㅜ 저도 승부욕 강한편이라 스트레스 받아요ㅜ
0 0
다부진 긴강남차 13.05.06. 00:09
글쓴이
승부욕이 강하시다니 더 불타오르네요ㅋㅋ 공부를 즐겨염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1
다부진 긴강남차
즐기겠습니다ㅜㅜㅜㅜ 열공해야되는데 지금 이러고 놀고있습니다ㅜㅜㅜㅜ
0 0
다부진 긴강남차 13.05.06. 00:17
글쓴이
쉴때도 있어야죠ㅜㅜ 내일을 위해서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8
다부진 긴강남차
내일..오늘이네요 벌써....ㄷㄷ열공하겠습니다ㅜ 화이팅 ㅜ
0 0
사랑스러운 씀바귀 13.05.05. 23:56
좋겠다...전 공부못하게 생겼대요...ㅜㅠㅠㅠ
0 0
천재 흰꿀풀 13.05.06. 00:07
키작고 뿔테에 얼굴 하얗고 눈크고 동글동글하게 생겼으면 사랑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08
천재 흰꿀풀
죄송합니다 키가 크네요..
0 0
천재 흰꿀풀 13.05.06. 00:09
글쓴이
얼마나 되나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1
천재 흰꿀풀
168입니다..
0 0
천재 흰꿀풀 13.05.06. 00:17
글쓴이
그래도 사랑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8
천재 흰꿀풀
ㅇㅡㅇ??
0 0
천재 흰꿀풀 13.05.06. 00:20
글쓴이
그냥 사랑한다구요ㅋㅋ제 스타일 이심.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21
천재 흰꿀풀
아녜요 동글동글하지 않아요..ㄷㄷ
0 0
천재 흰꿀풀 13.05.06. 00:28
글쓴이
ㅋㅋㅋㅋ객관적으로 봤을때 예쁜얼굴은 분명히 있지만 좋아하는 스타일과 예쁜건 조금 다른거 아시죠? 이 세상의 남자 수만큼 좋아하는 스타일도 제각각이니 그 중에서 님을 좋아해줄 사람은 분명히 있어요. 여자는 남자에 비해서 훨씬 연애하기 쉽다는거. 힘내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29
천재 흰꿀풀
화이팅~~
0 0
난감한 보리수나무 13.05.06. 00:08
지적인 스타일의 여자 매우 좋아합니다ㅋㅋㅋ
0 0
냉철한 풍선덩굴 13.05.06. 00:14
내 스탈이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6
냉철한 풍선덩굴
감사합니다 거처는 중도입니다
0 0
냉철한 풍선덩굴 13.05.06. 00:17
글쓴이
저격완료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19
냉철한 풍선덩굴
??
0 0
때리고싶은 꽃향유 13.05.06. 00:29
공부잘하게 생긴건 뭐죠ㅋㅋ 완얼이여
0 0
푸짐한 상추 13.05.06. 00:30
키는 딱 내이상형! 쓰리싸이즈는 어케되시나요? 얼굴하얗고 뿔테안경에 갸름한 달걀형인가요? 거기에 공부까지잘하면 바로 대시들어갑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32
푸짐한 상추
사랑학개론으로 넘어와 찾아주세요 얼굴은 흰편으로 뿔테예요;;달걀형인지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 구분기준이 애매..
0 0
푸짐한 상추 13.05.06. 00:55
글쓴이
몸매는 어떤가요? 날씬 통통 건장 글래머 청순글래머 중 당신은?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0:59
푸짐한 상추
날씬
0 0
나쁜 질경이 13.05.06. 00:42
와 전 어릴때부터 공부못하게생겻다고;;;오기로공부완전열심히함ㅋㅋㅋㅋㅋㅋㄱㅜ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01:01
나쁜 질경이
전 잘하게 생겼다고 하도 그래서 부덤스러워서 공부했어요ㅜ
0 0
납작한 코스모스 13.05.06. 05:04
한번만나주시죠 평가해드림
0 0
싸늘한 민들레 13.05.06. 09:10
댓글 정주행 해보니까 글쓴이분 디게 괜찮으신분 같은데.... 저도 중도에서 사는데 한번 찾아 봐야 겠슴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1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