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버스 신청하고 티켓을 안 받았는데 못 타나요?
글쓴이
- 2013.05.06. 03:52
- 1195
폰을 잃어버렸다가 뒤늦게 찾아서 보니까 버스 당첨됐으니까
티켓 받으라는 문자가 와 있던데
이미 기한을 넘겼더군요 ㅠㅠ
티켓 안 받으면 버스 못 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참혹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겨우살이
문자안왔으면 비선정 된건가요?ㄷㄷㄷ
0
0
잉여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보니까 없어도 막타던데요. ㅋㅋㅋ
0
0
세련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하지 않으셨는데 임의로 탑승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확인하기 위해 티켓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교육 마치고 돌아오는 경우에 더 많다고 합니다)
8시에 인문관 앞에서 출발하는데, 그 전에 총학생회실 잠시 들르셔서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문창회관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