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주점?
글쓴이
- 2013.05.06. 09:22
- 2249
뭔지 몰랐는데
얼마전에 가보니 그냥 클럽 비슷한 곳이더군요...
요즘 대학생들의 감성은 그런건지
나만 딴세계를 살고 있는지
때론 평범한 젊은 문화와 지나치게 동떨어져있지는 않은지
문득...
얼마전에 가보니 그냥 클럽 비슷한 곳이더군요...
요즘 대학생들의 감성은 그런건지
나만 딴세계를 살고 있는지
때론 평범한 젊은 문화와 지나치게 동떨어져있지는 않은지
문득...
권한이 없습니다.
전감주안감ㅋ그런감성아님ㅋ
0
0
난감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밍센스 ㅋㅋㅋ
0
0
더러운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주는 요새 망해서 클럽보단 덜 할텐데요..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성팔이
0
0
처절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가는지 모르겠음
0
0
재미있는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