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명부조사 전화 받으신 분?
글쓴이
- 2013.05.06. 13:44
- 1754
방금 졸업생 명부조사 한다고 전화가 와서
주소랑 전화번호 묻던데요.
명부 대금이 8만원이라고 그러던데
혹시 그런 전화 받으신 분 있어요?
의심스러운게
동의하면 다음 달 전화비로 8만원 나간다고 해서
동의 안하고 그냥 문자로 보내 달라 그러니까
전화 끊고 나서 문자도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전화 받았는데 문자로 보내라니까 보내던데요
0
0
거대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붉은서나물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안한다고 했는데
0
0
날렵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주목
그러셨군요.. 저도 그럴껄 그랬나봐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