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결정론 구현우교수님. 글쓴이 2013.05.06. 16:42 2562 1 정책결정론 구현우교수님 이번에는 채점방식이 예전하고 다르게 한다고하셨나요? F안날리신다고하셨나;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해괴한 낭아초 13.05.06. 19:46 채점방식을 다르게한다고 한게 아니라 퍼센테이지에 맞게 학점을 주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70프로 이하의 학생들에게는.. 어떻게 하실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0 0 해괴한 낭아초 댓글 내용 복사 채점방식을 다르게한다고 한게 아니라 퍼센테이지에 맞게 학점을 주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70프로 이하의 학생들에게는.. 어떻게 하실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괴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괴한 낭아초 13.05.06. 19:46 채점방식을 다르게한다고 한게 아니라 퍼센테이지에 맞게 학점을 주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70프로 이하의 학생들에게는.. 어떻게 하실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