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의 시선
- 2013.05.06. 17:10
- 2786
요즘 참 더워졌죠..
반팔티 한장 입고 다니기 시작할 날씨인데
여자분들이 보시기에 남자가 가슴라인이 드러나보이면 어떤생각이드나요..? 막 좀 징그럽거나 아 뭐야 이런생각드나요..?
(가슴이 보이는게아니라 옷입을때 라인이 보인다는말이에요, ㅈㄲㅈ가 튀어나오진 않았습니다)
답변좀 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 들어나는 => 드러나는
왜 두분 다 틀리세요... 본의아니게 꼰대짓을 해야겠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좋음 개쎅씨함*-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