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대수학을 먼저 들을까요? 공학미적분학2를 먼저 들을까요?
글쓴이
- 2013.05.06. 17:26
- 1630
여름 계절에 선대를 들을지 공미2를 들을지 고민입니다.
둘다 재수강은 아닙니다.
선대를 먼저 들어서 2학기에 조금 수월하게 가는게 나을거 같기도 한데 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겨울에 선대 재수강했었는데 공미2 관한 부분도 조금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그리 큰 어려움은 없을것같아요
0
0
고고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벡터공간부터 어렵던데... 저같음 공미듣고 다른거 교양들을껄 정규에 다들을듯 학점 꽉채워서 근데 학년마다 뭘ㅊㅊ해줄지는 다르니까영
0
0
어리석은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든지 순서대로 가세요. 그게 성적으로나 결국의 자신의 지식이 되는것이나 도움이 됩니다.
0
0
끌려다니는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2가 과정상 먼저 들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0
0
불쌍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딱총나무
딱히 선대는 선이수과목없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해진 선이수체계가 아니라
그냥 교과목록상..
그냥 교과목록상..
0
0
불쌍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딱총나무
그니까 상관없다고 나와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 그니까 저도 그걸 알구요,
보통 1학년때 공미2까지 듣고 2학년때 선대 듣지 않냐구요
보통 1학년때 공미2까지 듣고 2학년때 선대 듣지 않냐구요
0
0
불쌍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딱총나무
그런데 제가 공미2를 못들은 상태에서 2학년진학을해서
선대 먼저들어도 괜찮은가 싶어서 질문한거에요.
선대 먼저들어도 괜찮은가 싶어서 질문한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형이 쉬움 ㅋㅋ
0
0
날렵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