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입니다 눈썹이 없습니다

글쓴이
  • 2013.05.06. 20:04
  • 1977
매번 그리기 vs 반영구문신 vs 그냥살기 vs 일본을공격한다

뭐가 나을까요? 같은 고민과 경험을 가진분들의 고견을 기다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질긴 며느리밑씻개 13.05.06. 20:06
칠성파 가입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0:07
질긴 며느리밑씻개
진지합니다 그러면 눈썹이 생깁니까(궁금)
0 0
질긴 며느리밑씻개 13.05.06. 20:17
글쓴이
조직원들은 일부러 눈썹민다고합니다 거기가면 정상으로보임
1 0
일등 꽃창포 13.05.06. 20:17
전 너무 짙고 풍성합니다 매일 눈썹칼로 정리하기 귀찮고 종종 베어서 피도 나요 부럽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0:22
일등 꽃창포
막 일자눈썹이고 그런건 아니시잖아요? 부럽습니다 눈썹이 없으면 얼굴에 중심이 안잡힌느낌이라 거울보면 막 어지럽고 막
0 0
찬란한 도깨비바늘 13.05.06. 21:24
글쓴이
귀여우시닷....ㅋㅋ
0 0
끔찍한 담쟁이덩굴 13.05.06. 20:18
요즘 남자분들도 반영구 많이하시던뎅ㅋㅋ
0 0
해괴한 독말풀 13.05.06. 20:20
반영구대박편해요
옛날남친도했는데 굉장히 만족해했음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0:22
해괴한 독말풀
엑스님께서는 어디서 하셨는지요
0 0
해괴한 독말풀 13.05.06. 20:28
글쓴이
저는 부산에서 한게 아니라서ㅜ
요즘은 자연눈썹이라고 옛날처럼 시꺼멓게하는거아니고 선으로 채워서 진짜 눈썹처럼자연스럽게나와요
부산대주변이나 서면에 하는데 많을꺼예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0:35
해괴한 독말풀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꺼에요
0 0
치밀한 멍석딸기 13.05.06. 20:21
문신이던 그린거던 그린건 보기좀..
그냥 앞머리를 기르는게 나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0:23
치밀한 멍석딸기
흠... 저는 머리가 커서 긴머리 하면...
0 0
어설픈 백목련 13.05.06. 21:09
맨날그리는것두나쁘지아나영 !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6
어설픈 백목련
그렇나영?
0 0
건방진 바랭이 13.05.06. 21:43
영구로 하는것도 괜춘함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8
건방진 바랭이
주변에 내가 했다! 하는 사람이 있으면 눈썹한번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결정하는건데.. ㅠ
0 0
더러운 메꽃 13.05.06. 22:15
반영구 괜춘합니다
0 0
정중한 진범 13.05.06. 22:55
반영구하세요. 가면 알아서 얼굴 형에 따라 눈썹모양까지 다 해주고 첨엔 연하게, 그리고 두번째 갔을 땐 리터치라고 해서 한번 더 모양 바꾸거나 아님 좀 더 진하게 해줘요 그러나 자연스럽게^^
0 0
정중한 진범 13.05.06. 22:56
참 가격은 15만원 정도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3:03
정중한 진범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따! 감사합니다 궤도에 올려야겠네영
0 0
정중한 진범 13.05.06. 23:05
글쓴이
샵 선택을 잘하셔야 합니다. 주변 여자분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괜찮은 곳으로 가요. 잘 못하면 짱구눈썹 됩니다.
0 0
신선한 노루삼 13.05.06. 23:09
일본을 공격합니다...는 농담이고 문신이 젤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너무 진하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문제 ㅠㅠ
0 0
의젓한 서어나무 13.05.07. 19:45
안해도 괜찮지않을까요.....백만불짜리공부의 신모강사는 눈썹없지만 정말 멋있으시죠ㅇㅇ.
0 0
재미있는 자귀풀 13.05.10. 02:26
뭐 괜찮지 않나요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1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