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별 월급이 어느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글쓴이
- 2017.12.27. 11:18
- 2933
남자기준으로
26살, 30살, 35살, 40살
월급(세후)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전 150 200 250 300 이정도?
권한이 없습니다.
40살이후 연봉 실수령 1억
0
0
찬란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두배는 받아야지 무슨
0
0
육중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하다는 게 어떤 건진 모르겠는데, 27~28에 7급 공무원 달고 호봉대로 올라가는 게 대한민국 평균.
0
0
꼴찌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인데 평균월급은 자기 나이*10정도 아닐까요?
0
0
침착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돈의 두배요..
0
0
생생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은 자기나이x10
적당은 거기에 +1000~2000
적당은 거기에 +1000~2000
0
0
청렴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에 초봉이니까 최소 200 근데 본문만큼은 좀 적은듯..
0
0
교활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궁금해서 올려봤어요 ..
전 아직 학부생인데 ..
아무튼 감사합니다 ..ㅎ
전 아직 학부생인데 ..
아무튼 감사합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