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때 열말
글쓴이
- 2013.05.06. 21:14
- 2108
1학년인데 이번 여름 계절 때 열말을 들을까 생각중이에요...
1학기 때 창글 해보니깐 시간표 짤 때도 생각을 더 해야되구 다른 교양 과제들도 많아 정신이 없어서 계절때 미리 들을까 싶은데요....
저번에 보니깐 계절 열말을 그렇게 추천하지 않는다는 글을봐서....만약 비추라면 왜 그런가요?
그리고 계절때는 따로 제한사항 없으면 열말도 단과대 상관없이 다 수강가능한거죠?
1학기 때 창글 해보니깐 시간표 짤 때도 생각을 더 해야되구 다른 교양 과제들도 많아 정신이 없어서 계절때 미리 들을까 싶은데요....
저번에 보니깐 계절 열말을 그렇게 추천하지 않는다는 글을봐서....만약 비추라면 왜 그런가요?
그리고 계절때는 따로 제한사항 없으면 열말도 단과대 상관없이 다 수강가능한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 열말들었는데 교수님운좋은건진 몰라도 시험만 치고 끝냈네요
0
0
미운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콩
혹시 어느 교수님이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확인해보니까 열말이 아니라, 창글이네요 ㅜㅜ 정혜경교수님 수업이었어요
0
0
미운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계절 열말 들었는데 오히려 정규학기보다 좋은 것 같던데요.., ㅋㅋ
0
0
화사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꾸지뽕나무
교수님이 누구셨나요?
0
0
겸연쩍은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말,창글은 거의 운이 큰듯...ㅎㅎ
0
0
밝은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