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애정행각 작작합시다.
- 2013.05.06. 21:25
- 3764
날씨도 좋고 기분좋게 학교 내려오는데
자유관 앞에서 애정행각하는 한 커플 때문에 제대로 기분 망쳤네요ㅡㅡ
오랫동안 자유관 살아서 한두번 본 광경도 아니었지만
특히 아까는 주변에 오가는 사람도 많았고
심지어 저는 정말 눈앞에 지나가고 있었는데^^...
아주 그냥 제대로 애정행각을.
두 분은 그저 좋으니까 주변이 안 보이겠지만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닥 좋지 않습니다.
두 분만 연애하나요...
+) 댓글에도 이야기 나왔지만
커플끼리 손을 잡든 뽀뽀를 하든 키스를 하든 뭘하든
제발 장소는 가려가면서 하자는겁니다.
님들도 아시겠지만 중도-북문쪽이 통행량이 적은 것도 아니고
자유관 건물 앞 통로에서 대놓고 하면
지나가는 사람들은 어쩌란 말입니까.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미치겠다. 단체숙소인 기숙사 바로앞에서 남녀둘이서 애정행각하는게 매너없다는걸 일일이 설명해주지않으면 이해하지못하는 성인입니까? 기숙사는 니집앞이 아니라 단체생활하는 곳입니다. 의무교육때 예의는 똥폼으로 배우셨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정행각하는데 집중하는데 말걸기도 그렇고.ㅎㅎ
사람들 다니는 곳에서 애정 행각하는게 쿨하게 넘어갈 일인가요?
구석진 곳도 아니고// 이 정도면 적지 않은 사람들이 싫어할 일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석진 곳이나 어두운 곳에서 사람들 눈치봐가며 하는건 귀엽기라도 하지.
완전 통로에서 대놓고 하면 지나가는 사람은 어쩌라는겁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저 앞에서 말하면 될 건데... 그래야 고칠것도 고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만 보면 비꼬는 듯한 답변으로 밖에 안 보여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와 장소는 가려야죠 당연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 박 님 짱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훈남훈녀도 아니였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역 근처에서 서성이며 오도가도 못하고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공감글입니다ㅋㅋㅋㅋ적어도문앞에서는좀...저에게 기숙사는집입니다 집가는길편하게해주세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1층에서 제발 그만 비비적대라고!!!!
제발.... 과제하는건 이해할 수 있어...
근데 막 커플끼리 딱 달라붙어서 tv좀 보지마... 그럴거면 제발 다른데좀... 거긴 남자휴게실인데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