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애정행각 작작합시다.

글쓴이
  • 2013.05.06. 21:25
  • 3764

날씨도 좋고 기분좋게 학교 내려오는데

자유관 앞에서 애정행각하는 한 커플 때문에 제대로 기분 망쳤네요ㅡㅡ


오랫동안 자유관 살아서 한두번 본 광경도 아니었지만

특히 아까는 주변에 오가는 사람도 많았고

심지어 저는 정말 눈앞에 지나가고 있었는데^^...

아주 그냥 제대로 애정행각을.


두 분은 그저 좋으니까 주변이 안 보이겠지만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닥 좋지 않습니다.


두 분만 연애하나요...



+) 댓글에도 이야기 나왔지만

커플끼리 손을 잡든 뽀뽀를 하든 키스를 하든 뭘하든

제발 장소는 가려가면서 하자는겁니다.

님들도 아시겠지만 중도-북문쪽이 통행량이 적은 것도 아니고

자유관 건물 앞 통로에서 대놓고 하면

지나가는 사람들은 어쩌란 말입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2
착실한 만수국 13.05.06. 21:26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 7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28
착실한 만수국
ㅈㅅ한데 쿨하게 넘어갈 정도가 아니었네요^^ 님은 미쿡에서 오셨나바여.
0 0
근육질 메타세쿼이아 13.05.06. 21:48
착실한 만수국
보수고 진보고를 떠나서 상식적인 문제임 이거는. 자유관 앞도 공공장소 아닙니까? 식당에서 무릎 앉히고 키스해도 괜찮나요? 마찬가지입니다. 법은 아니죠. 도덕의 문제입니다.
1 0
과감한 개구리밥 13.05.06. 21:58
근육질 메타세쿼이아
그때 보수랑 진보랑 정치하고는 무관한 개념이죠? 맞나요?
0 0
근육질 메타세쿼이아 13.05.06. 22:01
과감한 개구리밥
그냥 반대개념을 쓴다고 썼는데 부적절한 표현이 된 것 같네요.
0 0
과감한 개구리밥 13.05.06. 22:01
근육질 메타세쿼이아
부적절한지는 모르겠고 궁금해서 물어본겁니당
0 0
근육질 메타세쿼이아 13.05.06. 22:13
과감한 개구리밥
제가 부적절한 거 같애요ㅋㅋ
0 0
키큰 극락조화 13.05.06. 21:48
착실한 만수국

아 미치겠다. 단체숙소인 기숙사 바로앞에서 남녀둘이서 애정행각하는게 매너없다는걸 일일이 설명해주지않으면 이해하지못하는 성인입니까? 기숙사는 니집앞이 아니라 단체생활하는 곳입니다. 의무교육때 예의는 똥폼으로 배우셨나......

2 0
멍청한 구골나무 13.05.06. 21:27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3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28
멍청한 구골나무
담부턴 그럴게요 ㅋㅋ
0 0
best 이상한 노루삼 13.05.06. 21:32
멍청한 구골나무
직접 말하기 그렇지 않나요??ㅎ;;
애정행각하는데 집중하는데 말걸기도 그렇고.ㅎㅎ
사람들 다니는 곳에서 애정 행각하는게 쿨하게 넘어갈 일인가요?
구석진 곳도 아니고// 이 정도면 적지 않은 사람들이 싫어할 일 같습니다.
5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34
이상한 노루삼
제 말이 그 말입니다ㅠㅠ
구석진 곳이나 어두운 곳에서 사람들 눈치봐가며 하는건 귀엽기라도 하지.
완전 통로에서 대놓고 하면 지나가는 사람은 어쩌라는겁니까..
0 0
멍청한 구골나무 13.05.06. 21:33
멍청한 구골나무
공개된 장소에서 애정행각 부리는 게 잘 한다는 말이 아닙니다 ㅋㅋ

그저 앞에서 말하면 될 건데... 그래야 고칠것도 고치죠~
0 0
이상한 노루삼 13.05.06. 21:36
멍청한 구골나무
그럼 그렇게 정확하게 표현하셔야죠...
댓글만 보면 비꼬는 듯한 답변으로 밖에 안 보여요ㅎ
2 0
절묘한 돈나무 13.05.06. 22:32
멍청한 구골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애매한 자주달개비 13.05.06. 21:31
심한사람이 많은건 사실 장소는 가려서 할줄 알아야합니다.
0 0
멍한 꼭두서니 13.05.06. 21:32
저위에 댓글들이 주황색 가디건과 그 남친인듯 ㅋㅋㅋ
때와 장소는 가려야죠 당연히.
0 0
절묘한 돈나무 13.05.06. 21:35
하지말라면 하지말지 미국에서도 공공장소에서 물고빨면 obscenity라고 경찰달려온다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ㅉㅉ
0 0
치밀한 석잠풀 13.05.06. 21:35
어느정도냐가 중요한거 같은데요 구체적으로 전달을 안하시면 누가 잘못인지 알수가 ㅎ
0 0
best 겸연쩍은 조팝나무 13.05.06. 21:38
학교3년째 다니는데 제경험상 학교에서 찐한스킨십하는 애들은 거의다 외적으로 찌질해보이더라고요 ㅋㅋ 끼리끼리 잘만나던데 물론 외적으로..
8 0
세련된 꽃개오동 13.05.06. 21:39
겸연쩍은 조팝나무
ㅋㅋㅋㅋ 공감해요ㅋㅋㅋㅋㄱㅋㅋ
0 0
흐뭇한 삼지구엽초 13.05.06. 21:46
겸연쩍은 조팝나무
맞음 ㅋㅋㅋㅋ 진리임
0 0
납작한 채송화 13.05.06. 22:47
겸연쩍은 조팝나무
와 진짜 맞는말임
대 박 님 짱 ㅋㅋㅋㅋㅋ
0 0
깨끗한 며느리밑씻개 13.05.06. 23:17
겸연쩍은 조팝나무
헐 요것도공감ㅋㅋ
0 0
세련된 꽃개오동 13.05.06. 21:38
근데 직접 말해봤자 좋은 소리 못들을 것 같은데.. 보기 싫으면 님이 비켜가세요 이러든지 우리가 좋다는데 무슨 상관이냐 이럴듯ㅋㅋㅋㅋ
0 0
엄격한 졸참나무 13.05.06. 21:40
솔직히 심해요
그리고 훈남훈녀도 아니였음
0 0
흐뭇한 삼지구엽초 13.05.06. 21:42
수위가 너무 심하면 공연음란죄 ㄱㄱ
0 0
짜릿한 송장풀 13.05.06. 21:44
근데 진짜 심하긴해요...특히 저녁시간...전 심지어 1커플도 아니고 4커플이 동시에 애정행각하는 것도 봤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46
짜릿한 송장풀
공감해요... 막차 끊기기 전 그 애달픈 시간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그 사이를 어떻게 뚫고 지나가야하나 난감함.
0 0
창백한 해당화 13.05.06. 21:51
글쓴이
막차 끊길까봐 조마조마한데 헤어지기 아쉬운 커플은 웁니다ㅜㅜ
지하철역 근처에서 서성이며 오도가도 못하고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4
창백한 해당화
ㅋㅋㅋ 저도 겪어봐서 알아요.. 그치만 애달픈 마음을 공공장소 스킨십으로 표현하지는 말아주세요ㅜㅜ
0 0
키큰 극락조화 13.05.06. 21:53
진리관에서 남자끼리 후줄근하게 돌아다니고있는데 앞에서 애정행각하는 커플도 있더군요;; 하...........개념 밥말아먹은 분들이 어찌나 많은지;; 누가 사랑하지 말라는것도 아니고............무슨 드라마 찍는것도 아니고 기숙사앞에서 뭐하는짓들인지;;
0 0
절묘한 돈나무 13.05.07. 10:45
키큰 극락조화
진리관앞에서 연애질은 염장지르려고 일부러그러는겁니다 홀애비들이 부러워하더이다 ㅋㅋㅋ
0 0
청렴한 코스모스 13.05.06. 22:17
티나게 쳐다보고 계시면 알아서 그만할꺼에요ㅎ
0 0
깨끗한 며느리밑씻개 13.05.06. 23:16
진짜 괜히멀쩡히지나가는사람 민망하게 ㅋㅋ
완전공감글입니다ㅋㅋㅋㅋ적어도문앞에서는좀...저에게 기숙사는집입니다 집가는길편하게해주세요ㅋㅋ
0 0
깨끗한 지칭개 13.05.06. 23:34
대 공감입니다...진짜 카드찍고 들어가기가 민망해요....ㅠㅠ
0 0
엄격한 머루 13.05.06. 23:34
하나만 추가합시다...
웅비관 1층에서 제발 그만 비비적대라고!!!!
제발.... 과제하는건 이해할 수 있어...
근데 막 커플끼리 딱 달라붙어서 tv좀 보지마... 그럴거면 제발 다른데좀... 거긴 남자휴게실인데 ㅠ
0 0
특이한 무스카리 13.05.07. 00:02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특이한 무스카리 13.05.07. 00:11
부러우면 부럽다 말하시오
0 1
글쓴이 글쓴이 13.05.07. 00:22
특이한 무스카리
남들 안 보이는데서 열심히 연애하고있습니다.. 이런 댓글이 더 열받음 ㅡㅡ 비상식을 지적했더니 질투로 보네.
0 0
키큰 극락조화 13.05.07. 12:24
특이한 무스카리
이 댓글은 개념을 밥말아먹은 것인가, 아니면 예의라는것에 대한 무지함을 드러내는 것인가, 그것조차 아니면 단순한 난독인가....................
0 0
활달한 오갈피나무 13.05.07. 22:38
ㅇㅇ맞음 더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2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