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실용영어 인강이요
글쓴이
- 2017.12.27. 19:42
- 601
계절로 듣고있는데요
plms인강이거 무슨 영문학강의 비슷하게 가르치시는데
cbt칠때 이거제대로 안보면 못푸는문제나오나요?
더럽게 지루하네여ㅜㅜ
안봐도 잘칠수있단말은 들었는데 안보자니 불안하고ㅜㅜ
plms인강이거 무슨 영문학강의 비슷하게 가르치시는데
cbt칠때 이거제대로 안보면 못푸는문제나오나요?
더럽게 지루하네여ㅜㅜ
안봐도 잘칠수있단말은 들었는데 안보자니 불안하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