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비군 행님들 도와주세요
- 2013.05.06. 21:47
- 4550
내일이 훈련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시 금정구 예비군 훈련장이라카는데
또 보니까 해운대 좌동 예비군훈련장?????????????????? 이 뭔 소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인터넷에 처보니까 예비군훈련장이 해운대 좌1동, 좌2동, 좌4동
4군데나 있는데여????????????????????????? 이게뭐징????????????????????????????????
멘탈 폭발되기 전에 구원의 손길을 주세요..................
전 어디로 가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선착순에 못 들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도 야비군 가야하는데 귀찮아 죽겠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에는 버스타시면 오는 구간이 밀리기 때문에 지하철타고 해운대역에서 하차하세요. 환승하는데 해운대역에서 버스타지 말고 스펀지 쪽으로 쭉 올라가면 버스 정류장 하나 더 있습니다. 이 버스 정류장에서 아무 버스 타면 사진에서 나오는 구간으로 버스가 지나갑니다. 사진보면 102동 되있죠?? 저기 부근에서 버스를 내려줍니다. 음음음 아마 양운고(대동아파트) 지나고 그 다음다음 내리면 됩니다. 롯데아파트일 것 같네요. 내리면 홈플러스, 상당중학교 사이로 길게 길이 있습니다. 쭉가면 됩니다. 직진!!!!!!!5분~10분정도?? 지하철타고 장산역하차하면 처음이라 복잡해서 시간 많이 걸릴꺼에요. 신도시 처음이면 굉장히 복잡함.
근데 예비군이면 비슷한 사람들 많아서 가기 쉬울꺼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부아파트에요
파출소랑 홈플러스 사잇길로 쭉 들어가면 굴다리 보이구요
굴다리 지나가면 거기 나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