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비군 행님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3.05.06. 21:47
  • 4550

내일이 훈련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시 금정구 예비군 훈련장이라카는데

 

또 보니까 해운대 좌동 예비군훈련장?????????????????? 이 뭔 소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인터넷에 처보니까 예비군훈련장이 해운대 좌1동, 좌2동, 좌4동

 

4군데나 있는데여????????????????????????? 이게뭐징????????????????????????????????

 

멘탈 폭발되기 전에 구원의 손길을 주세요..................

 

전 어디로 가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48
해운대가면 됨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48
납작한 통보리사초
학교에서 가는 버스 신청 안함? 그거 신청했으면 그거 타고 가면 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49
납작한 통보리사초
버스 신청햇는데 망할 선착순 안에 든 사람만 태워준대여 ㅋㅋㅋㅋ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50
글쓴이
내일 그렇게 많이 감????
그래서 선착순에 못 들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0
납작한 통보리사초
ㅇㅇ못듦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51
글쓴이
그럼 야비군 훈련장 제일 가까운 지하철역에 내려서 택시타던가 해야겠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1
납작한 통보리사초
그게 어디냐고 가르쳐달라고 ㅋ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52
글쓴이
야비군 홈페이지 가서 찾아봐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3
납작한 통보리사초
찾아서 나왓으면 글 안쌋지 바보얌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53
글쓴이
https://www.yebigun1.mil.kr/dmobis/NaverMap4.jsp?uuid=c876df60-c8f4-11da-89d4-000001010d15&tc_addr=%EB%B6%80%EC%82%B0%EA%B4%91%EC%97%AD%EC%8B%9C%20%ED%95%B4%EC%9A%B4%EB%8C%80%EA%B5%AC%20%EC%A2%8C%EC%A0%9C4%EB%8F%99%20(%EA%B5%AD%EA%B5%B0%EB%B6%80%EC%82%B0%EB%B3%91%EC%9B%90)&widthnaver=520&heightnaver=520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1:55
납작한 통보리사초
고마워 그림체가 맘에 드네 ^.^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1:58
글쓴이
야비군의 그림체니까 불평하지마

나도 야비군 가야하는데 귀찮아 죽겠네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6. 22:00
납작한 통보리사초
내일 신나게 빵야빵야 하구 오장 ^.^
0 0
납작한 통보리사초 13.05.06. 22:04
글쓴이
난 목요일이야 ㅂㅂ2
0 0
건방진 박태기나무 13.05.06. 22:02

아침에는 버스타시면 오는 구간이 밀리기 때문에 지하철타고 해운대역에서 하차하세요. 환승하는데 해운대역에서 버스타지 말고 스펀지 쪽으로 쭉 올라가면 버스 정류장 하나 더 있습니다. 이 버스 정류장에서 아무 버스 타면 사진에서 나오는 구간으로 버스가 지나갑니다. 사진보면 102동 되있죠?? 저기 부근에서 버스를 내려줍니다. 음음음 아마 양운고(대동아파트) 지나고 그 다음다음 내리면 됩니다. 롯데아파트일 것 같네요. 내리면 홈플러스, 상당중학교 사이로 길게 길이 있습니다. 쭉가면 됩니다. 직진!!!!!!!5분~10분정도?? 지하철타고 장산역하차하면 처음이라 복잡해서 시간 많이 걸릴꺼에요. 신도시 처음이면 굉장히 복잡함.

근데 예비군이면 비슷한 사람들 많아서 가기 쉬울꺼에요.

0 0
보통의 수송나물 13.05.06. 22:38
건방진 박태기나무
내리는 버스정류장은
동부아파트에요

파출소랑 홈플러스 사잇길로 쭉 들어가면 굴다리 보이구요

굴다리 지나가면 거기 나와요
0 0
애매한 흰털제비꽃 13.05.06. 22:46
지하철타고 장산역에 내려서 국군부산병원가달라고하면 직빵입니다 10분도 안걸림
0 0
머리나쁜 브룬펠시아 13.05.06. 23:16
난 내일 거기로 입대하는데... ㅇㅏ.....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2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