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글쓴이 2013.05.06. 23:33 966 2 모레 예비군인데 안가도 되나요? 버스표도 받아놓고 했는데..아..가기 싫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가한 백송 13.05.06. 23:42 네 안가도되요 0 0 한가한 백송 댓글 내용 복사 네 안가도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개구쟁이 애기현호색 13.05.06. 23:43 2학기때 가시겠네요 0 0 개구쟁이 애기현호색 댓글 내용 복사 2학기때 가시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