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비용이 총 얼마정도 들어요?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3.05.06. 23:58
- 2141
안녕하세요!
친구들하고 1박2일 놀러가려고 하는데요
차를 렌트할까 생각중이에요
제일 싼 차로 하면 1박2일 얼마정도 들어요?
기름값같은거도 들어가나요??
12시쯤 출발해서 그 다음날 저녁쯤에 차 돌려주게 될거 같은데...
얼마쯤 나올까요?
형 누나들..좀 알려주세요...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생분들께서 중에서도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가 답변드립니다ㅋㅋㅋ
아반떼, sm3 (구형의 경우) 24시간기준으로 6만원정도입니다. 그리고 휘발류입니다.
_k3나 new sm3, md아반떼는 24시간기준으로 7만원입니다.
소나타, sm5, k5 등 중형은 24시간기준으로 8~9만원입니다. 연료는 LPG입니다.
회사에 따라 네비게이션을 무료로 빌려주는곳도 있지만 대부분 1만원정도 더 받습니다.
우류비는 거리에따라 달라지며 개인부담이에요~
아반떼, sm3 (구형의 경우) 24시간기준으로 6만원정도입니다. 그리고 휘발류입니다.
_k3나 new sm3, md아반떼는 24시간기준으로 7만원입니다.
소나타, sm5, k5 등 중형은 24시간기준으로 8~9만원입니다. 연료는 LPG입니다.
회사에 따라 네비게이션을 무료로 빌려주는곳도 있지만 대부분 1만원정도 더 받습니다.
우류비는 거리에따라 달라지며 개인부담이에요~
0
0
느린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낙우송
답변감사드립니다!!그럼 우류비는 보통 얼마정도 더 나와요?? 진주로 갈꺼거든요..
그리고 24시간 초과하면 얼마나 더 받아요??ㅜㅜㅜㅜ 한 다합해서 10만원 정도 들어가요??
장난아니네요..ㅜㅜ
그리고 24시간 초과하면 얼마나 더 받아요??ㅜㅜㅜㅜ 한 다합해서 10만원 정도 들어가요??
장난아니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처음이시면 걍 대기업 렌트카 사이트(금호나 아주) 들어가서 예약하면 가격 나오니까 그거 보고 대략 짐작하시면 됩니다. 진주까지 편도로 약 100km 정도 되니까... 리터당 10킬로 연비 잡고 계산하면 리터당 휘발유 2000원 잡으면 4만원 대략 나오겠네요. 시간초과하면 시간당 초과비용 나옵니다.
그리고 보통 만 21세 미만이면 렌트 안되는거 아시죠???(전연령도 있긴 하지만...)
기름은 보통 대여할때 풀탱크 상태로 대여하고, 반납할 때 풀탱크로 채워서 반납하면 되요 ㅋ
0
0
흐뭇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주라면 준중형도 괜찮을거에요 유류비는 대략 5만이면 될듯해요
준중형은 연비가 리터당 13~15 / 중형은 7~9키로나옵니다.
24시간초과하면 시간당 3천원정도해요
개인적으로 굿타임추천드려요 네비도 무료고 부산대점은
학생할인도 옛날에 하던거같은데...
구형준중형이면 10만원정도될듯하네요 통행료도 계산하셔야죠ㅎ
준중형은 연비가 리터당 13~15 / 중형은 7~9키로나옵니다.
24시간초과하면 시간당 3천원정도해요
개인적으로 굿타임추천드려요 네비도 무료고 부산대점은
학생할인도 옛날에 하던거같은데...
구형준중형이면 10만원정도될듯하네요 통행료도 계산하셔야죠ㅎ
0
0
느린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선 소셜커머스에
할인되는곳 없는지 부터 확인해보셔요
여행기간이 좀 남았다면 중고나라에 쿠폰파는 분들과도 접촉해보시길(사기 당하시지말고)
할인되는곳 없는지 부터 확인해보셔요
여행기간이 좀 남았다면 중고나라에 쿠폰파는 분들과도 접촉해보시길(사기 당하시지말고)
0
0
어두운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