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문화와역사 들으시는분들 도움좀 주세요
글쓴이
- 2013.05.07. 01:05
- 1003
혹시 중국문화와역사 들으시는 분들중에
강의 프린트같은거 해가서 들으시는 분 있으신가요?
저희는 오로지 판서수업이고 말도 좀 어눌하신데
필기도 죄다 한자라서 알아보기도 힘들고..
내용도 도통 어려워서 이해가 안되네요
혹시 다른 분반 들으시는 분들 중에 강의자료 프린트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주소좀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수업...ㅋㅋ군대가기전에들엇던건데.... ㅋㅋ저할땐 뭐따로어떤분들은프린트물가지고오시든데 저는 그냥 피피티자료띄어주는거초반에열심히적다가 귀차나서걍때려치고...잣는데 점수는잘줫어요...ㅋㅋㅋ
0
0
코피나는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바위솔
피피티조차도 안하시는 할아버지 교수님인데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ㅂㄱㅊ 교수님 수업들으세요??ㅋㅋㅋㅋ저 작년 2학기에 들었는데 딱 그 교수님 스타일같네요ㅋㅋㅋㅋ저 그거 작년 한 학기 내용 한글 파일로 정리한거 있는데 혹시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ㅎㅎ
0
0
처참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가지
혹시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교수님은 ㅇㅅㅎ교수님인데..ㅜㅜ
내용은 비슷할거 같아서 도움이 될거같아요~
괜찮으시다면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ㅜㅜ
star_june@naver.com
내용은 비슷할거 같아서 도움이 될거같아요~
괜찮으시다면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ㅜㅜ
star_june@naver.com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금 메일로 보냈어요ㅎㅎ 혹시 메일 안왔으면 말씀해주세요 :)
0
0
처참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가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정말 고마워요~^^;;
정말정말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