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이 작아서 고민
글쓴이
- 2013.05.07. 03:57
- 1889
남자에요 호빗임다 170초반
근데 손이랑 발이 너무 작아요..
신발도 235정도 신고(길이는 230인데 발이 두꺼워서)
발만큼 손도 작다보니 어지간한 여자손 사이즈..
근데 또 덩치는 곰만하네요 ㅠㅠ
남자신발 작은건 구하기도 힘들고
셔츠를 입어도 손이 작으니 뭔가 이상한거 같고..
어떻게 해결을 봐야할까요
근데 손이랑 발이 너무 작아요..
신발도 235정도 신고(길이는 230인데 발이 두꺼워서)
발만큼 손도 작다보니 어지간한 여자손 사이즈..
근데 또 덩치는 곰만하네요 ㅠㅠ
남자신발 작은건 구하기도 힘들고
셔츠를 입어도 손이 작으니 뭔가 이상한거 같고..
어떻게 해결을 봐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명랑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분단나무
구두는 240이하로 없더라구요.. 아빠신발 훔쳐신은 느낌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235????저보다작으시네요!!!근데 손발사이즈를 늘릴순없으니...ㅠ팔 긴걸 일단 피하세요 상의를 칠부구부이렇게 입으시면 혹은 소매를 걷어서 입으시면 보이는 면적이 커지기 때문에 효과를 볼수 있으실 거에요ㅜ신발은 제가 남자가 아니라 어디서 어떻게 사는지도 모르는지라ㅎㅎ
0
0
해박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키는 큰편인데 발이 이백육십이에요 ㅡㅜㅡ
0
0
흐뭇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욤귀욤해
0
0
귀여운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어저귀
인상이 싸나워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친숙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끼곰 신발신으세요
0
0
절묘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81인데 245
0
0
때리고싶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꿩의밥
발만 애기발임.. 걍 크게신음 그래서
0
0
때리고싶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꿩의밥
불편하지않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0이면 호빗 아니지 않나여 ㅋㅋㅋ 그냥 자신감 가지시라구요 ㅎㅎ
0
0
귀여운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가시연꽃
자신감은 흐르는데 현실은 언제나 직시하고 있슴다
고민은 키보다는 신발을 구할수가 없다는거.. 저도 이제 여자신발 말고 남자신발 신고싶어요..
고민은 키보다는 신발을 구할수가 없다는거.. 저도 이제 여자신발 말고 남자신발 신고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 신발이야....어떻게 찾아보면 있지 않을까요
셔츠는 불편하시더라도 수선하시거나 한두번 접어올려서 입으시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