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버스₩₩₩₩₩₩₩&&
글쓴이
- 2013.05.07. 07:51
- 1005
인문대 앞에서 타는거 언제가면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8시
0
0
따듯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찍가세요
양심없이 신청안하고 타는 사람들때문에 못 타는 수가 잇음..
양심없이 신청안하고 타는 사람들때문에 못 타는 수가 잇음..
0
0
무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개여뀌
올해에도 그러나요?
작년엔 그랬는데 올해는 사전신청받고 티켓까지 나눠주던데요..
작년엔 그랬는데 올해는 사전신청받고 티켓까지 나눠주던데요..
0
0
멍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참취
검사도안해요...
올때 자리없어서 지하철타구왓네욤... 아으...
올때 자리없어서 지하철타구왓네욤... 아으...
0
0
무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