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초과하면 일반학점?
글쓴이
- 2013.05.07. 14:36
- 2444
교양선택과 전공선택초과했는데 제가 교양선택을 들었을경우 일반학점으로 넘어가는게 맞죠?
오늘 과무실에 전화해봤는데 일반학점으로 넘어간다고하던데 확실한지 궁금해서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선택은 안넘어가지않나요 전선만 넘어가는걸로알아요
0
0
똑똑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넘어가요. (단, 그 교양이 제2외국어일 경우엔 넘길 수 있음)
0
0
더러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금사철
다시전화해보니 전공선택만 넘어간다고하더군요 ㅎ 타과전공선택하고 전공선택만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고학번이라 그럴수도 ㅋㅋ 제7영역은 넘어간다고 졸업예비사정할때 그랬거든요 ㅎ
0
0
더러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