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배근치과에서 교정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3.05.07. 16:39
- 7003
교정비가 타병원에 비해 저렴하고 가까워서 끌리는데요ㅋ
후기보면 교정기간이 길고 얼굴이 안이쁘게 된단말도 보이던데, 해보신분들의 만족도좀 알려주세요 ㅋㅋ
(치위생사나 조무사가 실질적인 진료를하는건 크게 신경안써요 일단 오더는 의사가 내리는거니깐요ㅎ)
다른병원추천은 자제바랄께요 ㅠㅠ
후기보면 교정기간이 길고 얼굴이 안이쁘게 된단말도 보이던데, 해보신분들의 만족도좀 알려주세요 ㅋㅋ
(치위생사나 조무사가 실질적인 진료를하는건 크게 신경안써요 일단 오더는 의사가 내리는거니깐요ㅎ)
다른병원추천은 자제바랄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도 있고, 교정은 잘못하면 되돌리지도 못하고 평생 고생하면서 삽니다. 치아 상태가 안 좋아서 잘 썩거나 하지 않는 이상은 그냥 안 하는게 나을수도 있어요. 뼈다 보니 성장기때 하는게 제일 부작용도 적고 교정기간도 짧구요.
그래서 저는 청개구리니까 다른 병원 추천할게요ㅋㅋㅋㅋ울산에 밝은 미소 치과 가세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