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춤하시는분잇나요?
글쓴이
- 2013.05.07. 16:49
- 1301
클럽그런거말고
탭댄스나 스윙? 아니면 재즈 뭐그런거잇자나요ㅋㅋ
삶이너무 무미건조한거같아서 뭔가 색다른일해보고싶네여
대학생활도 얼마안남앗고ㅜㅋㅋ
춤하나배워노면 사람들앞에서도 뭔가 자신잇어질꺼같은데ㅋㅋ
탭댄스나 스윙? 아니면 재즈 뭐그런거잇자나요ㅋㅋ
삶이너무 무미건조한거같아서 뭔가 색다른일해보고싶네여
대학생활도 얼마안남앗고ㅜㅋㅋ
춤하나배워노면 사람들앞에서도 뭔가 자신잇어질꺼같은데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북북춤을 추곤합니다
0
0
싸늘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로봇춤 춥니다 꽤 잘춤
0
0
날씬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에서나 클럽춤이지 다른나라에선 걍 길에서도 많이춤
0
0
수줍은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기춤 매력있던데요
0
0
푸짐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럽춤 매니아 !
0
0
흔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