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보면 마이스터고 고졸특채논란있던데 공무원고졸특채현실.
글쓴이
- 2018.01.01. 11:11
- 1793
공기업 고졸특채만 거의 사기급으로 포장해놔서
고졸특채 9급 지역인재에대해선 언급이없더군요
저는 7급공채출신이고 27살에합격을해서 중앙부처근무중입니다.
공기업 고졸특채도 물론 사기지만 공무원 고졸특채가 더더욱 사기입니다..
20살 9급합격
21.5살 8급진급
24.5~25살 7급..
웃긴건 호봉이 깡패라
일반공채출신보다 훨많이법니다.
저도 나름 국가직7급합격이란 프라이드갖고 들어갔는데 고졸특채출신 주무관선배보고 선배님 선배님하면서 업무배웠는데 지금생각해보니 참 씁쓸합니다..
7급도이런데 9급은 오죽하겠습니까.
이번에 서울시 9급 토목직인가 기계직인가보니 50명중에 40명을 지역인재로 뽑는다더군요..
더민주당 계획안봐도 9급은 지역인재늘리고.. 7급는 민경특채늘리는방향.
공기업뿐만아니라 공무원도 마찬가지입니다 ㅠㅠ
고졸특채 9급 지역인재에대해선 언급이없더군요
저는 7급공채출신이고 27살에합격을해서 중앙부처근무중입니다.
공기업 고졸특채도 물론 사기지만 공무원 고졸특채가 더더욱 사기입니다..
20살 9급합격
21.5살 8급진급
24.5~25살 7급..
웃긴건 호봉이 깡패라
일반공채출신보다 훨많이법니다.
저도 나름 국가직7급합격이란 프라이드갖고 들어갔는데 고졸특채출신 주무관선배보고 선배님 선배님하면서 업무배웠는데 지금생각해보니 참 씁쓸합니다..
7급도이런데 9급은 오죽하겠습니까.
이번에 서울시 9급 토목직인가 기계직인가보니 50명중에 40명을 지역인재로 뽑는다더군요..
더민주당 계획안봐도 9급은 지역인재늘리고.. 7급는 민경특채늘리는방향.
공기업뿐만아니라 공무원도 마찬가지입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은 사기업 및 사업뿐
0
0
고고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사람 레알 정신병
0
0
수줍은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건그렇고 님아 님이 말한걸로 들어가면 맨처음에 어디로 가게요? ㅋㅋㅋ
님 정신병 수준이라글 몇전 봤는데 진짜 심하신데요 ㅋㅋ
아니 농담아니고 주위에서 그렇게 무시받고 살아요?
사회적 배려 전형으로 배려받고 들어갔으면 감사라도 해야지 이렇게 주위에 폐만 끼치고 다니면 되겠어요? ㅋㅋ